임윤아, ♥이준호 약혼자 등장에 ‘질투 폭발’.."여자친구도 아닌데 왜 안겨" (‘킹더랜드’)[어저께TV]
[OSEN=박하영 기자] ‘킹더랜드’ 임윤아가 이준호를 질투했다.
2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는 천사랑(임윤아 분)이 여자와 다정하게 지내는 구원(이준호 분)에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원은 실족한 천사랑을 구하기 위해 헬기를 띄우려 했으나 상무 구화란(김선영 분)이 허락하지 않자 독단적으로 헬기를 띄워 지리산으로 향했다. 천사랑이 떨어진 위치에 도착한 구원은 주저없이 절벽 아래로 뛰어내렸다. 자신을 구하러 온 구원에 천사랑은 “귀신 아니죠? 사람 맞죠”라며 “여기서 죽는 줄 알고 너무 무서웠다”라며 그를 껴안아 눈물을 흘렸다. 이에 구원은 “괜찮아 이제 내가 왔잖아”라고 다독였다.
두 사람이 만난 사이, 헬기는 강풍으로 인해 다시 회사로 돌아갔다. 천사랑은 “우리 어떻게 올라가냐. 혼자 온 거 아니죠. 위에서 밧줄 같은 거 내려주는 거 맞죠. 설마 아무 대책 없이 혼자 오신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구원은 “정신차리고 보니 헬기 안이었다. 다른 건 생각할 틈도 없이 어떻게든 구하러 가야한다는 생각 뿐이었다”라며 속마음을 털어놨다.
다행히 두 사람은 천종삼 심마니에 의해 구조됐다. 다음 날, 천종삼 심마니는 킹 호텔과 계약하지 않을 거라고 했지만 앞서 천사랑이 지라산 숲에서 캔 천종삼 덕분에 계약을 따내는데 성공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후 구원은 자신 때문에 천사랑이 위기에 처했기에 “약속할게. 다신 이런 일 없을 거야”라고 다짐했다.
한편, 자신을 데리러 온 노상식(안세하 분)이 천사랑과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에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천사랑과 함께 뒷자석에 타길 원했지만 천사랑은 운전석 옆자리를 택했고, 그 결과 천사랑은 노상식과 식사 약속은 물론 과장님에서 오빠로 호칭 정리에 나섰다. 가만히 지켜보던 구원은 “구한 건 난데 왜 둘이 밥을 먹어. 먹지마 밥. 먹지말라고”라고 투정부리기 시작했다.
또 구원은 천사랑이 배탈 난 노상식을 걱정하자 “왜 내 걱정은 안 해? 구한 건 난데 삼도 밥도 걱정도 왜 딴 사람 먼저 해?”라고 질투했다. 천사랑이 “걱정해드려요?”라고 하자 구원은 됐다며 노상식에게 전화해 “병가 처리해 줄테니 일주일간 휴가 써”라며 노상식을 버리고 휴게소를 나왔다.
이후 구원은 천사랑과 함께 그의 할머니 순희(김영옥 분)을 찾아갔다. 할머니의 두부 심부름에 시장으로 향한 두 사람은 간식 먹고 대왕 이어 뽑기 하는 등 데이트를 하게 됐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갑작스러운 폭발음에 구원은 재빨리 천사랑의 머리를 감싸 안아 보호했다. 그러면서 “괜찮아? 안 다쳤어?”라고 물었고, 천사랑이 의아해하자 “지켜준다고 했잖아”라고 고백 아닌 고백을 했다.
그런 가운데 구원은 할머니 점수를 따기 위해 양파 까기, 미꾸라지 진액 원샷하기, 국밥 먹기 등 도전을 이어갔고, 꽃다발까지 선물했다. 구원의 진심이 통했을까? 할머니는 구원이 떠나고 난 뒤 손주사위로 인정했다.
천사랑도 구원의 진심을 느낀 건 마찬가지였다. 천사랑이 고마움을 드러내자 구원은 “이제야 뭘 좀 안다. 고마우면 밥 사”라고 어필했다. 천사랑은 “식사 되는 날 알려달라”라고 답했고, 구원은 “그래. 허락할게. 데이트. 밥 먹자며. 데이트 하자”라고 고백했다. 구원의 마음을 확인한 천사랑은 수줍은 미소와 함께 고개를 끄덕였다.
영상 말미, 킹 호텔에서는 경쟁 호텔의 딸 유리의 생일파티가 열렸다. 생일 주인공은 알고보니 구원의 약혼자였고, 이 사실을 알게 된 천사랑은 질투와 배신감을 동시에 느꼈다. 하지만 구원은 약혼자와 결혼할 생각이 없었고, 그의 마음을 거절하며 “너를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라고 조언까지 했다.
오해 속에 퇴근한 천사랑은 마주친 노상식이 “오늘 데이트?”라는 말에 “제가 과장님이랑 데이트를 왜 해요? 남자들은 왜 그래요? 데이트라는 말은 좋아하는 사람한테만 하세요”라고 윽박질렀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천사랑은 친구들에게 “데이트 하자는 말 원래 남자들은 아무한테나 막하는 거냐”며 “다른 여자 있는 거 같아”라고 토로했고,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노래를 트는가 하면 각종 배달음식을 시켜먹었다.
그 사이, 구원은 천사랑 집에 모습을 드러내 천사랑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진 예고에서는 천사랑이 여자 친구 아니라는 구원의 말에 “근데 왜 안아요? 여자친구도 아닌데 왜 품에 안기냐고요”라며 폭풍 질투하는 모습을 보여 두 사람 관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감을 높였다.
/mint1023/@osen.co.kr
[사진] ‘킹더랜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