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여름 맞아 SNS 인기 주얼리 팝업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SNS 인기 주얼리 팝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강전완 롯데백화점 패션액세서리팀장은 "기존 오프라인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SNS 인기 주얼리 브랜드들이 요즘 1030세대를 중심으로 여름을 맞아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액세서리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SNS 인기 주얼리 팝업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노출이 많은 여름은 패션 액세서리 시장의 최대 성수기로 꼽힌다. 최근 5년간(2018년~2022년) 롯데백화점의 패션 주얼리 상품군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체 매출의 30%가 여름 시즌(6~8월)에 발생했다. 7월 한 달에만 연매출의 15%가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최근 1030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끄는 '와이투케이'(Y2K) 스타일의 SNS 인기 주얼리 브랜드들을 팝업으로 선보인다. 와이투케이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유행했던 레트로 패션 스타일로, 화려한 색상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6일부터 1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서는 '센티멍' 팝업을 진행한다. 센티멍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메탈릭한 컨셉의 주얼리 브랜드로 유명하다. 아이돌 멤버들이 착용해 SNS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인기 상품으로는 '별 펜던트 체인 팔찌', '에나멜램스킨 스크런치', '빅 사이즈 헤어핀' 등이 있다. 이 중에서도 '스크런치'(곱창밴드)는 Y2K 패션을 대표하는 헤어 액세서리다. 이번 팝업에서는 특별히 전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센티멍의 인기 상품들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논논' 주얼리 팝업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기간을 연장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논논 팝업은 당초 6월12일부터 7월9일까지 계획돼 있었지만, 10만원대의 실버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빠르게 품절이 이뤄지며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 이달 17일까지 총 8일을 연장하기로 했다.
한편 일상 속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주얼리 팝업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16일까지 잠실점 3층에서 진행하는 '플로우' 팝업에서는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 '에토스'와 협업한 액세사리 제품들을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남녀 상관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젠더리스 실버 주얼리' 라인을 포함한 인기 상품들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그 외에도 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서는 핸드메이드 실버 주얼리 브랜드 '노말리' 팝업을 진행한다.
강전완 롯데백화점 패션액세서리팀장은 "기존 오프라인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SNS 인기 주얼리 브랜드들이 요즘 1030세대를 중심으로 여름을 맞아 더욱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에 맞는 액세서리 브랜드를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