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마지막 사랑, 열렬히 사랑해” 거짓말? (미우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한 사랑고백 거짓 판단에 난감해 했다.
이어 김준호가 "나는 탁재훈 형에게 2억을 빌려줄 수 있다?"라고 묻자 뮤지는 "빌려줄 수 있다"고 답했지만 이번에는 거짓 결과가 나왔다.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나는 아직까지 지민이를 열렬히 사랑한다?"라고 질문했다.
김준호는 "당연하죠. 내 마지막 사랑이고 이 우주를 통틀어 가장 사랑한다"고 답했지만 거짓 결과가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연인 김지민을 향한 사랑고백 거짓 판단에 난감해 했다.
7월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거짓말탐지기로 우정과 사랑이 시험대에 올랐다.
먼저 김준호는 뮤지에게 “탁재훈에게 간이식 수술을 해줄 수 있다?”라고 물었고 뮤지는 “내 것만 맞는다면 해줘야지”라고 답했다. 결과는 진실. 탁재훈은 “내가 간을 하나 얻었다”며 감동했다. 신규진도 “나는 재훈이 형에게 간이식을 해줄 수 있다”고 말했지만 거짓 판단이 나왔다.
이어 김준호가 “나는 탁재훈 형에게 2억을 빌려줄 수 있다?”라고 묻자 뮤지는 “빌려줄 수 있다”고 답했지만 이번에는 거짓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뮤지는 고통을 참아내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탁재훈은 김준호에게 “나는 아직까지 지민이를 열렬히 사랑한다?”라고 질문했다. 김준호는 “당연하죠. 내 마지막 사랑이고 이 우주를 통틀어 가장 사랑한다”고 답했지만 거짓 결과가 나왔다. 김준호는 고통을 참으려다 실패해 뮤지에게 “너 어떻게 참았냐”고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화사, 밀착 드레스 입고 드러낸 S라인‥탈아시아급 골반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이상순♥’ 이효리, 배꼽 드러내고 시골길 런웨이…개 짖는 소리도 힙해
- 임수향, 임지연도 인정한 美친 비주얼…반전 볼륨감 눈길
- 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
- 8살 윌리엄 7살 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벌써 아이돌 같은 비주얼(걸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