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달 1할 타율’ 부진한 배지환, 발목 부상으로 IL 등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지환이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7월 3일(한국시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이 부상자 명단(IL)에 등록됐다고 전했다.
2일 경기에서 다이빙 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당해 일찍 교체된 배지환은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한편 배지환을 IL에 등록한 피츠버그는 브라이언 레이놀즈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안형준 기자]
배지환이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7월 3일(한국시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배지환이 부상자 명단(IL)에 등록됐다고 전했다.
MLB.com에 따르면 배지환은 좌측 발목 문제로 10일짜리 IL에 등록됐다. 2일 경기에서 다이빙 하는 과정에서 부상을 당해 일찍 교체된 배지환은 결국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메이저리그에서 IL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
배지환은 올시즌 주전급 유틸리티 플레이어로 76경기에 출전했다. 239타석을 소화하며 .238/.301/.308 2홈런 19타점 20도루를 기록했다.
5월 한 달 동안 월간 타율 3할 이상을 기록하며 맹활약한 배지환은 5월을 마친 시점에 타율이 0.275까지 올랐지만 6월 24경기에서 .159/.236/.175로 부진했다. 그리고 부상까지 당했다. 전반기 막바지 부상을 당한 배지환은 후반기에 복귀할 전망이다.
한편 배지환을 IL에 등록한 피츠버그는 브라이언 레이놀즈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시켰다.(자료사진=배지환)
뉴스엔 안형준 markaj@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장 정교한 타자였는데..‘충격적인 추락’ 앤더슨, 반등할 수 있을까[슬로우볼]
- 시즌 판도 요동칠까..억만장자 구단주의 머리 속이 궁금하다[슬로우볼]
- ‘쳤다 하면 홈런’이긴 한데..왕년 MVP, 부활할까 이대로 몰락할까[슬로우볼]
- 벌랜더가 그립지 않다, 사이영 노리는 휴스턴의 새 에이스[슬로우볼]
- 반전의 시즌? 상승세 기쿠치, 이번에는 2년 전과 다를까[슬로우볼]
- ‘젊고 뜨거운’ 신시내티의 돌풍, 피츠버그와는 다를까[슬로우볼]
- 신시내티 돌풍에 휩쓸린 왕년 신인왕..마이어스의 미래는?[슬로우볼]
- 불가능은 없다? ‘꿈의 숫자’에 도전하는 아라에즈[슬로우볼]
- ‘예측 불허’ NL-‘예상 범위 내’ AL..깊어가는 ML 2023시즌[슬로우볼]
- ‘드래프트 전체 1순위’ 잠재력 드디어 폭발? 달라진 미키 모니악[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