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난리' 김종민, 진짜 내년에 결혼? "축가는 김조한"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우새'에서 여자친구 소문이 자자했던 김종민이 결혼 축가도 부탁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김종민은 계속해서 "아무튼 공개연애 하지 않겠다 그냥 빨리 넘어가라"더니 이상민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는김조한이 이상민 생일에도 참석해 노래하자, "저 결혼할 때 축가 부탁한다"며 김조한에게 축가를 부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여자친구 소문이 자자했던 김종민이 결혼 축가도 부탁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의 50세 생일파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에 대한 퀴즈를 진행, 연애경험을 묻자 그는 “데뷔 전 2명, 데뷔 후 2명”이라며 총 4명이라 대답했다.이때, 갑자기 분위기는 김종민에게 쏠렸다. 최근 김종민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문이 있다는 것.급기야 이상민은 김종민에 대해 “어쩌면 얘 내년에 결혼할 수 있다”고 하자 김종민은 “내년에 누가 결혼하냐”며 당황, 모두 “모른 척, 바보인 척 하지마라”고 했다.
급기야 당황한 김종민을 보며 멤버들은 “당황한 것 같다 지금 여자친구 기분 나쁘겠다”고 하자김종민은 “나쁘면 어떡해? 어쩔 수 없다”며 대답, 상대는 연예인인지 묻자 “아니다”고 했다. 연하 혹은 연상이냐는 질문엔 대답을 피했다.
점점 궁지에 몰린 김종민은 “난 공개연애 안 한다”는 말만 무한 반복했다. 최근 키스한 적 있냐는 질문엔 “키스요?”라며 당황,보다 못한 김희철은 옆에서 “그걸 왜 말하려 하냐 그냥 없다고 해라”며 답답해했다.
김종민은 계속해서 “아무튼 공개연애 하지 않겠다 그냥 빨리 넘어가라”더니 이상민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는김조한이 이상민 생일에도 참석해 노래하자, “저 결혼할 때 축가 부탁한다”며 김조한에게 축가를 부탁했다.
이에 자연히 다시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며 분위기를 몰자, 김종민은 “하게 되면”이라 정정했으나 그가 실제 공개연애 중인지 궁금증만 더욱 커지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