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아내 만난 첫날 키스, 같은 차타고 가면서 자석처럼”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말했다.
신동엽이 "진짜 신기하다. 깜짝 놀란 게 아내와 첫 만남부터 불꽃이 튀어 만난 첫날에 첫 키스를 했다고? 첫날에 프러포즈까지?"라고 질문했고 장동민은 "우연치 않게 골프 치러 나갔다가 한 명이 빈다고 해서 아내가 왔다. 이렇게 부부고 우리끼리 편먹고 저녁 내기하자. 팀으로 치다 보니까 성향이 괜찮다는 게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동민이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말했다.
7월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개그맨 장동민은 둘째가 생긴 소식을 알리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도 털어놨다.
신동엽이 “진짜 신기하다. 깜짝 놀란 게 아내와 첫 만남부터 불꽃이 튀어 만난 첫날에 첫 키스를 했다고? 첫날에 프러포즈까지?”라고 질문했고 장동민은 “우연치 않게 골프 치러 나갔다가 한 명이 빈다고 해서 아내가 왔다. 이렇게 부부고 우리끼리 편먹고 저녁 내기하자. 팀으로 치다 보니까 성향이 괜찮다는 게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이어 신동엽이 “몇 번 홀에서 첫 키스를 한 거냐”고 묻자 장동민은 “저는 원래 남자친구가 있는 줄 알았다. 아내가 계속 통화하고. 밥 먹고 술 한 잔하는 데도 통화하기에. 남자친구에게 지극정성이다 그랬다. 친구들이 남자친구 없다고 하더라. 그러면 누구하고 통화하느냐고 하니 부모님과 통화한다고. 저는 가정적인 여자가 좋아 예뻐 보이더라”고 답했다.
장동민은 “이동하기 전에 어머님에게 인사드리겠다, 통화하게 해달라고 했더니 바꿔줬다. 전화 받자마자 장모님 조만간 찾아뵙겠다고 했다. 언제든지 오세요. 친구네 가는데 차를 대리기사님에게 맡기고 꾸역꾸역 그 차를 탔다. 타고 가면서 차 안에서 은근슬쩍 딱. (아내도) 바라더라”고 첫 키스 스토리를 밝혔다.
서장훈은 “말도 많이 안 하고 대화도 안 나눴는데 이동하는데 뽀뽀를 했다?”며 의아해 했고 장동민은 “형님 같은 사람은 잘 모르실 수 있는데 뽀뽀하고 이러는 게 이야기 많이 했다고 하는 게 아니다. 어떻게 그걸 물어봐? 지금 해도 될까요? 느낌이 오는 거다. 뭔가 모르게 옆에 있는데 자석처럼 이렇게 되는 거다”고 설명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주현, 수영복 입고 아찔한 뒤태 노출 “언니 절대 지켜”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8살 윌리엄 7살 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벌써 아이돌 같은 비주얼(걸환장)
- 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
- 김종민, 과거 현영과 열애 간접 언급 “진짜 용기 냈다” (십오야)
- “12문제 틀리고 서울대 입학” 정은표 아들, 연애는 플레이보이 스타일(살림남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