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장동민 “♥아내와 첫 만남에 키스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민이 아내와 처음 만난 날 키스까지 했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장동민이 출연했다.
장동민은 최근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히면서 아내와 처음 만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장동민은 "친구 부부와 골프를 치러 갔다가 한 명이 부족해서 아내가 왔다. 팀을 나눠서 저녁 내기를 하자더라. 팀으로 치다보니까 성향이 잘 맞는 게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장동민이 출연했다. 장동민은 최근 둘째를 임신했다고 밝히면서 아내와 처음 만난 에피소드를 언급했다.
장동민은 “친구 부부와 골프를 치러 갔다가 한 명이 부족해서 아내가 왔다. 팀을 나눠서 저녁 내기를 하자더라. 팀으로 치다보니까 성향이 잘 맞는 게 느껴지더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에는 남자친구가 있는 줄 알았다. 골프 칠 때도 통화하고 밥 먹을 때도 통화하고 그러더라. 근데 남자친구가 아니라 부모님이라고 하더라. 그 모습이 가정적이고 너무 예뻐 보였다”고 덧붙였다.
장동민은 “이동하기 전에 어머님이랑 통화 좀 하게 해달라고 했다. 바꿔주셨다. 전화 받자마자 ‘아이고 장모님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했는데, 너무 좋게 언제든지 오시라고 받아주시더라”고 말했다.
또 그는 “좀 더 알아보고 싶잖나. 차를 대리기사님한테 맡기고 꾸역꾸역 같은 차를 탔다. 차 안에서 은근슬쩍 뽀뽀를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진짜가’ 백진희, “안재현 떠나라”는 말에 충격...하혈하며 쓰러져
- ‘진짜가’ 안재현 “백진희 없이 안돼...나랑 같이 있자”
- ‘진짜가’ 안재현, 선우재덕에 “백진희에 진실한 마음...못 헤어져”
- [종합] “운동도 재능”...‘런닝맨’ 윤성빈, 힘으로 김종국 눌렀다
- [커튼콜]美쳤다 이 라이브…이승윤 ‘도킹’ 콘서트 앵앵콜 가시죠
- ‘뭉찬2’ 안정환 감독 버럭 “여러분 하기 싫습니까?”
- ‘런닝맨’ 윤성빈, 김종국과 밀치기 게임서 승리...지석진 “통쾌하다”
- ‘런닝맨’ 윤성빈 “난 운동에 재능 있는 것...유전자 달라”
- “매력부자 박현호” 강남 한복판에 초대형 응원 영상
- 위아이, ‘인기가요’ 컴백 ‘질주’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