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제, 안재현 반응 보고 “백진희 애, 내 아이” 확신 (진짜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의제가 백진희가 임신한 아이를 제 아이라 확신했다.
7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0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공태경(안재현 분)의 반응을 보고 오연두(백진희 분)의 아이에 대해 확신했다.
김준하는 공태경이 새벽부터 공찬식을 찾아갔다는 말에 "공태경 쫄리는 구나? 이제 촉이 와. 그 아이 내 아이야"라고 혼잣말하며 오연두의 아이가 제 아이라 확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의제가 백진희가 임신한 아이를 제 아이라 확신했다.
7월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30회(극본 조정주/연출 한준서)에서 김준하(정의제 분)는 공태경(안재현 분)의 반응을 보고 오연두(백진희 분)의 아이에 대해 확신했다.
김준하는 만취한 공찬식(선우재덕 분)을 집까지 데려다주며 공태경에게 회사 게시판에 오연두가 임신한 아이가 공태경의 아이가 아니라는 글이 올라왔다고 알렸다. 이에 공태경은 다음 날 새벽 공찬식의 회사로 찾아가 글 내용이 모두 사실이라고 실토했다.
공태경은 더는 거짓말하기 싫어 진실을 말했지만 공찬식은 오연두가 의도한 것인지 의심하며 당장 헤어지라고 명령했다. 공태경은 거짓으로 시작했지만 이제 진심이 됐다며 헤어질 수 없다고 거부하고 자리를 떠났다.
이어 출근한 장세진(차주영 분)은 공태경을 목격 공찬식과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김준하에게 전했다. 김준하는 공태경이 새벽부터 공찬식을 찾아갔다는 말에 “공태경 쫄리는 구나? 이제 촉이 와. 그 아이 내 아이야”라고 혼잣말하며 오연두의 아이가 제 아이라 확신했다.
또 김준하는 공천명(최대철 분)의 아내 염수정(윤주희 분)에게서 오연두에 대해 “동서도 원래 쌍둥이를 임신했는데 한 아이를 잃었다. 그것 때문에 어머니가 집으로 들이셨다. 남은 애도 잘못될까봐”라는 말을 듣고 복잡한 표정을 보였다. (사진=KBS 2TV ‘진짜가 나타났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8살 윌리엄 7살 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벌써 아이돌 같은 비주얼(걸환장)
- 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
- 김종민, 과거 현영과 열애 간접 언급 “진짜 용기 냈다” (십오야)
- “12문제 틀리고 서울대 입학” 정은표 아들, 연애는 플레이보이 스타일(살림남2)[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