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사랑하면 닮는다더니..MZ 거울셀카 도전한 신혼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과 달달한 주말을 보냈다.
2일 손담비는 "Happy Sunday♥"라며 남편 이규혁과 함께 찍은 요즘 MZ 사이에서 유행하는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나란히 모자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뽐내는 가 하면, 귀여운 표정으로 외출 준비에 나선 모습.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5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하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 이규혁과 달달한 주말을 보냈다.
2일 손담비는 “Happy Sunday♥”라며 남편 이규혁과 함께 찍은 요즘 MZ 사이에서 유행하는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나란히 모자를 착용한 채 환한 미소를 뽐내는 가 하면, 귀여운 표정으로 외출 준비에 나선 모습. 무엇보다 두 사람은 신혼답게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사랑하면 닮는다는 말처럼 점점 닮아가는 비주얼을 자랑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5월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손담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