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현커 결혼 발표?..9기 영숙♥광수 "웨딩홀 계약"[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은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홀 계약 하면 끝인 줄 알았는디. 스드메? 청첩장? 반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신부 이름에 영숙의 본명이 적혀 있어 그가 연인 광수(가명)와 결혼을 발표한 걸로 팬들은 풀이하고 있다.
지난해 8월 방송된 '나는 솔로' 9기 특집에 출연한 영숙은 서울 지역농협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다.
그런 이들이 결혼에까지 골인한 듯 보여 '나는 솔로' 팬들의 축하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나는 솔로’에 결혼 커플이 또 탄생한 걸까?
‘나는 솔로’ 9기 영숙(가명)은 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홀 계약 하면 끝인 줄 알았는디. 스드메? 청첩장? 반지?”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신랑, 신부의 이름이 적혀 있다. 서류에 사인한 인증샷인데 웨딩홀 계약서로 보인다. 신부 이름에 영숙의 본명이 적혀 있어 그가 연인 광수(가명)와 결혼을 발표한 걸로 팬들은 풀이하고 있다.
전날에는 “어디서 많이 본 병아리옷”이라는 글과 함께 스튜디오 촬영 사진을 올렸던 영숙이다. 이를 본 한 팬은 “스튜디오 촬영 첫만남 룩을 넣은 거군요!!!!!! 너무 축하드려요!!!!!!”라는 댓글로 박수를 보냈다.
지난해 8월 방송된 ‘나는 솔로’ 9기 특집에 출연한 영숙은 서울 지역농협에 재직 중인 직장인이다. 방송 초반 옥순과 러브라인을 그렸던 9살 연상의 정신과 의사 광수에게 눈물로 진심을 고백, 결국 최종 커플에 등극했다.
방송 이후에도 영숙과 광수는 현실 커플로 이어지며 아름답게 교제 중이다. 그런 이들이 결혼에까지 골인한 듯 보여 ‘나는 솔로’ 팬들의 축하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