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kg’ 윤성빈, 코어 대결서 김종국 압도→유재석 넉다운(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성빈과 김종국이 역대급 코어 대결을 펼쳤다.
7월 2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윤성빈과 김종국이 서로를 밀어 물에 빠트리는 '코어 경기'로 코어 최강자를 가리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물에 빠진 생쥐꼴이 된 유재석을 본 하하와 양세찬은 윤성빈을 향해 "야이 XX야, 대한민국 국민MC를!"이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윤성빈과 김종국이 역대급 코어 대결을 펼쳤다.
7월 2일 오후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윤성빈과 김종국이 서로를 밀어 물에 빠트리는 ‘코어 경기’로 코어 최강자를 가리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초반 탐색전을 가지던 두 사람은 점점 과열된 양상을 보였다. 서로 힘을 주고 받는 팽팽한 승부가 이어지자 출연진들은 환호했다.
그러나 윤성빈이 점점 김종국을 압도했고, 김종국은 "그냥 졌다고 하면 안 되냐"며 윤성빈의 파워에 굴복하고 말았다.
한편, 하하는 "일반인이 체험 한 번 해보겠다"며 유재석을 끌어들였다. 하하는 "재석이 형이 운동을 많이 했기 때문에 쉽지 않을 것"이라고 했지만, 유재석은 마치 종이 인형처럼 윤성빈 파워 한 방에 넉다운 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물에 빠진 생쥐꼴이 된 유재석을 본 하하와 양세찬은 윤성빈을 향해 "야이 XX야, 대한민국 국민MC를!"이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사진=SBS '런닝맨' 방송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8살 윌리엄 7살 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벌써 아이돌 같은 비주얼(걸환장)
- 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
- 김종민, 과거 현영과 열애 간접 언급 “진짜 용기 냈다” (십오야)
- “12문제 틀리고 서울대 입학” 정은표 아들, 연애는 플레이보이 스타일(살림남2)[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