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들었던 파주 하우스와 이별하는 이상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년 반 만에 다시 이사를 떠나는 '프로 이사러' 이상민의 파주 하우스 마지막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이상민은 김종국과 김종민을 초대해 테라스에서 홈 캠핑을 즐기며 파주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추억을 만들었다.
이상민은 옷 방에 쌓인 어마어마한 양의 옷과 짐들을 옮겨 달라며 김종국을 머슴처럼 부렸고, 김종민은 도움을 주기는커녕 호시탐탐 상민의 물건을 노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원성윤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1년 반 만에 다시 이사를 떠나는 '프로 이사러' 이상민의 파주 하우스 마지막 모습을 공개한다.
이날 이상민은 김종국과 김종민을 초대해 테라스에서 홈 캠핑을 즐기며 파주 하우스에서의 마지막 추억을 만들었다.
혼자 살면서 외로웠다는 이상민을 위해 김종민은 '연애 세포 사망 자가 진단 테스트'를 진행했다. 함께 테스트에 참여한 김종국은 "내 연애 세포는 괜찮다. 아직 죽지 않았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지만, '혼밥이나 혼술을 해도 외롭지 않다'라는 테스트 문항에 "절대! 난 너무 편해"라고 대답해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종국 母를 분노하게 만들었다.
김종국은 '최근 가슴이 뛴 적이 없다'라는 테스트 문항에 근래 설레서 가슴이 뛴 적이 있다고 의외의 답을 내놓았는데, 과연 무엇 때문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상민이 '솔로가 된 지 2년이 넘었다'라는 테스트 문항에 씁쓸한 표정으로 "난 8년 넘었다"라고 답하자 스튜디오에 있는 모두가 웃음을 터뜨렸다. 그러나 테스트가 끝난 뒤 이상민이 누군가를 "애기"라고 부르며 수줍어하는 모습이 포착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그 정체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상민은 종국과 종민에게 고기를 먹인 뒤 아직 정리가 덜 된 이삿짐 옮기기를 부탁했다. 집안으로 들어선 두 사람은 천장 높이까지 가득 찬 상민의 신발들을 보며 아연실색했다. 이상민은 옷 방에 쌓인 어마어마한 양의 옷과 짐들을 옮겨 달라며 김종국을 머슴처럼 부렸고, 김종민은 도움을 주기는커녕 호시탐탐 상민의 물건을 노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상민은 1년간 금고 안에 꽁꽁 감춰뒀던 의문의 물건들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 과연 금고 안에 있던 물건의 정체는 무엇이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상민과 아들들의 추억이 담긴 파주 하우스와의 마지막 작별 인사는 7월 2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성윤 기자(better20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