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인기가요’ 컴백 ‘질주’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아이(WEi)가 시원한 퍼포먼스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타이틀 곡 '질주(OVERDRIV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화사하고 시원한 무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타이틀 곡 ‘질주(OVERDRIVE)’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화사하고 시원한 무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이들의 비주얼만큼이나 시원시원한 안무와 퍼포먼스, 칼군무가 시선을 모았다.
중독성 넘치는 안무가 위아이의 개성을 더욱 배가시키는 가운데 무더위를 날리는 밝은 에너지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무대 전체를 아우르는 이들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콘서트를 보는 듯한 꽉 채운 무대를 선물했다.
위아이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무더위도 잊게 할 여름의 낭만부터 누구나 한 번쯤 겪는 사랑 이야기를 음악에 다채롭게 투영했다. 타이틀 곡 ‘질주(OVERDRIVE)’는 불안한 청춘을 향한 위로의 메시지를 그려낸 곡으로 장대현이 곡 작업에 참여해 프로듀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승윤 앙코르 콘서트 ‘도킹’ 성공…“전국투어 정산, 남는 게 없어” 너스레
- 42세 이인혜 임신 고백 “치과의사 남편 교육열 높다”
- 1000만 ‘범죄도시3’ 마동석 “내년 선보일 시즌4 만반 준비”
- 한혜진·기성용, 결혼 10주년 “한결같이 착하고 성실한 남편”
- ‘아씨 두리안’ 박주미·최명길 맞대면…전생 악연 이어질까
- ‘사당귀’ 결정사 대표 “167cm 이하·연봉 4천 이하 가입 불가”
- ‘쉬는부부’ OTT 강타…넷플릭스 TOP10 5위
- 피네이션, 화사 열애설 이틀 만에 “사생활 부분 확인 어렵다”
- 이종석, 1일 홍콩 시작으로 ‘팬미팅 투어’ 포문
- “저를 살려주셨어요” 이승기, 83세 일본 할머니 사연에 울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