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회복’ 레드벨벳 조이, 울컥 “정말 푹 쉬었다”
김하영 기자 2023. 7. 2. 17:50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가 컨디션 난조를 극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했다.
조이는 2일 소속사 공식 SNS에서 게시한 SBS 교양프로그램 ‘TV 동물농장’(이하 ‘동물농장’) 촬영 당시 찍은 사진에 울컥하는 이모티콘을 첨부한 채 공유했다.
조이는 이날 오전 방송된 ‘동물농장’에서 MC로 복귀한 소감으로 “정말 푹 쉬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더니 몸이 훨씬 가볍다”며 “‘동물농장’에 너무 오고 싶었다”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조이와 함께 ‘동물농장’ MC로 활약 중인 신동엽은 “드디어 조이가 돌아왔다”고 힘차게 외쳤으며, 정선희는 “조이가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좋고 벅차다. 답답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라고 기뻐했다.
한편 조이는 지난 4월 건강 문제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 바 있다.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는 “조이가 최근 컨디션 난조로 병원을 방문했으며 상담 및 검진을 통해 치료와 안정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소견을 받았다. 조이는 당분간 스케줄에 참여하지 않고 휴식을 취하면서 컨디션 회복에 힘쓸 계획”이라고 알렸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