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2023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상남도 함안군은 적극 행정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한다고 30일 밝혔다.
함안군민 누구나 내달 7일까지 함안군청 홈페이지 내 적극 행정 코너를 통해 우수공무원을 추천할 수 있다.
함안군은 1차 실무 심사를 거쳐 2차 온라인 국민투표와 인사위원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우수공무원을 최종 선발한다.
함안군 관계자는 "이번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이 함안군에 적극 행정 분위기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상욱 기자] 경상남도 함안군은 적극 행정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2023년 상반기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을 선발한다고 30일 밝혔다.
함안군민 누구나 내달 7일까지 함안군청 홈페이지 내 적극 행정 코너를 통해 우수공무원을 추천할 수 있다.
추천 대상은 올해 1월부터 6월 중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성과를 창출한 공무원과 창의·도전적 정책 추진으로 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한 공무원, 주민 중심 민원 또는 갈등을 해결한 공무원 등이다.
함안군은 1차 실무 심사를 거쳐 2차 온라인 국민투표와 인사위원회의 심의·의결을 통해 우수공무원을 최종 선발한다. 또한 선발된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에게 근무성적평정 가점과 포상 휴가 등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함안군 관계자는 “이번 적극 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이 함안군에 적극 행정 분위기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함안=이상욱 기자(lsw303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
- [지스타 2024] 4일간의 대장정 마무리…장르·플랫폼 경계 허문 韓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