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 많고 발전 안 해” 정지선 셰프, MZ 싸잡는 저격에 일동 경악(당나귀 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지선 셰프가 MZ를 싸잡는 저격 발언으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날 정지선은 모교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강연 중 "요즘 매장을 운영하다 보니 저와 띠동갑이 넘는 직원들이 있다보니 MZ를 이해하려 노력하는 사람 중 하나"라고 자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정지선 셰프가 MZ를 싸잡는 저격 발언으로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7월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214회에서는 정지선이 모교로 강연을 갔다.
이날 정지선은 모교에서 학생들을 상대로 강연 중 "요즘 매장을 운영하다 보니 저와 띠동갑이 넘는 직원들이 있다보니 MZ를 이해하려 노력하는 사람 중 하나"라고 자부했다.
정지선은 자기 때는 선배들이 하자고 하면 다 따라서 하고 복종했지만 "요즘은 자기 의견을 입 밖으로 내는 경우가 많다"며 돌연 "요즘 친구들 실수도 많고 자기 발전도 안 하고 하는 둥 마는 둥 시간만 때우고 돈 받고 가야겠다는 친구들 많다"고 MZ들을 저격했다.
이 말을 들은 MC들은 경악했다. 스페셜 MC 황광희는 "싸잡아서 얘기하는 거 되게 섭섭해 한다. MZ들이"라며 난색했고, 전현무는 "진짜 저렇게 했냐"며 걱정했다.
그 사이에도 VCR 속 정지선은 "내가 말하는데 감히 말대꾸하고 이런 거 있잖나. 이런 게 생긴다. 이게 저에게 굉장히 숙제"라며 MZ에 대한 불만을 드러냈다.
정지선은 "하고 싶은 말은 정말 이 직업은 호락호락하지 않다. 좋아하는 일을 편하게 할 수 없다. 좋아도 싫은 게 생기고 어려운 게 생길 거다. 최고가 되기 위해 미친 듯이 노력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정지선은 방송에서 보여지는 센 이미지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질문받았다. 정지선은 "강해서 나쁠 건 없다. 착한 사람보다 강한 사람이 내 일을 성공해내면 좋다고 생각해 강한 이미지가 좋다"고 답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유진, 송가인 이름 몰라 일동 충격 “전국의 부모님 적으로”(지구오락실2)[결정적장면]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8살 윌리엄 7살 벤틀리 폭풍성장 근황, 벌써 아이돌 같은 비주얼(걸환장)
- 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
- 김종민, 과거 현영과 열애 간접 언급 “진짜 용기 냈다” (십오야)
- “12문제 틀리고 서울대 입학” 정은표 아들, 연애는 플레이보이 스타일(살림남2)[결정적장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