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표가 밝힌 회원 요건 "학력-키-연봉"('사당귀')

김현록 기자 2023. 7. 2.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흥미로운 업계 이야기를 공개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2일 방송에는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사장님 귀는 당나귀귀'에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흥미로운 업계 이야기를 공개한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인 자아 성찰 프로그램으로 전현무, 김숙, 김희철의 진행 아래 매주 새로운 보스들이 등장해 그들의 다이내믹한 일터를 보여주는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

2일 방송에는 결혼정보회사 대표 성지인이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다. 그는 “모든 결혼정보회사 대표 중 내가 얼굴도 제일 예쁘고 일도 예쁘게 잘한다”는 자화자찬으로 만만찮은 포스를 풍긴다.

올해 39살의 미혼인 성지인 보스는 커플매니저 10년 차이자, 결혼까지 성사한 커플만 400쌍에 이르는 ‘커플 매칭의 스페셜리스트’. 결혼정보회사를 설립하게 된 계기에 대해 “비혼이 많아지면 결혼정보회사는 어렵지 않느냐고 생각하시는데 비혼율이 높아질수록 결혼정보회사는 더 잘 된다”라며 ‘결혼정보회사는 블루오션’이라고 말한다.

그는 “2020년 회사 설립 후 첫해에 20억 매출을 달성했고, 다음 해는 200% 상승한 40억 매출에 성공했다”고 드라마틱한 매출을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모든 출연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이슈는 바로 성혼사례비. 성혼사례비란 결혼정보회사 회원의 결혼이 성사됐을 때 회원이 결혼정보회사에 지불하는 사례 비용. 성지인 보스는 “성혼사례비로 건당 최대 3300만 원까지 받아봤다. 현재 5500만 원이 예약된 상황”이라고 언급한다.

성지인 보스는 “특히 이번 달만 해도 10쌍을 성혼시켰는데 이에 따라 달성한 성혼사례비가 1억이며, 다음 달 목표는 2억”이라며 억대 성혼사례비를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또한 성지인 보스는 출근부터 각각의 직원에게 “오늘 왜 이렇게 부었냐? 김정일 위원장 같다”, ”머리가 너무 훤하다. 영양제만 챙겨 먹지 말고 탈모약도 챙겨 먹어라”, “담배 냄새가 너무 심하니 당장 끊어라”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그는 또 남자의 3대 죄악으로 '비만, 탈모, 흡연'을 꼽아 즉석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는 후문.

또 결혼정보회사 회원 가입에 필요한 충족 요건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지인 보스는 “회원 가입에 중요한 것은 학력, 키, 연봉이다. 고등학교 졸업 미만, 키 167cm 이하, 연봉 4,000만 원 이하는 가입이 불가하다”면서 “허무맹랑한 이상형 요구자와 심한 탈모자 역시 가입이 힘들다”고 밝혔다.

과연 결혼정보회사에서 원하는 남성과 여성은 어떤 사람는 2일 오후 4시 45분 방송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