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유선 “우도환 추천으로 ‘사냥개들’ 출연”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유선이 연기 호흡을 맞춘 우도환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윤유선이 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2년여 만에 '동상이몽' 스튜디오를 다시 찾은 윤유선은 재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오연수 옆에는 내가 꼭 필요하다"고 밝혀 훈훈함을 안긴다.
아역 배우로 데뷔해 연기 경력 50년 차에 접어든 윤유선은 작품에서 엄마와 아들로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윤유선이 3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약칭 ‘동상이몽’)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윤유선 출연은 2021년 이후 이번이 두 번째다. 첫 출연 당시 윤유선은 판사 남편과 100일 만에 결혼하게 된 초고속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2년여 만에 ‘동상이몽’ 스튜디오를 다시 찾은 윤유선은 재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오연수 옆에는 내가 꼭 필요하다”고 밝혀 훈훈함을 안긴다. ‘동상이몽’ 300회 특집 릴레이에 새 운명부부로 합류하게 된 절친 오연수를 지원사격하기 위해서라는 것. 그러면서 윤유선은 “연수가 가끔 잘 못 들을 때가 있다. 혹시 그런 상황이 되면 내가 좀 알려주려고”라며 통역을 자처헤 웃음을 자아낸다.
아역 배우로 데뷔해 연기 경력 50년 차에 접어든 윤유선은 작품에서 엄마와 아들로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도 한다. 윤유선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배우 주지훈, 최우식, 이진욱, 이종석, 여진구 등 여러 배우와 호흡을 맞추며 ‘스타들의 엄마’라는 수식어까지 보유한 상태. 윤유선은 그중 가장 애착이 가는 아들로 배우 우도환을 꼽는다. 윤유선은 우도환 추천으로 최근 드라마 ‘사냥개들’에서 모자로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그러면서 윤유선은 “(덕분에) 촬영할 때 더욱 편안하고 친하게 지냈다”며 “추운 겨울에 촬영했는데 나를 핫팩처럼 껴안았다”며 다정한 모자 호흡을 보여준다.
방송은 3일 월요일 밤 10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은실, 눈에 띄는 꿀벅지~ [포토]
- 태연, 아 깜짝아…바지 속에 파격 모노키니 눈길 [DA★]
- 김지석, 초아와 비밀연애♥ 재현…친동생까지 대동 (내 안의 보석)
- 임지연, 신들린 먹방 “거짓된 식욕 표현하고 싶었다” (마당집)
- 추성훈 “사랑이 격투기한다면? 시킬 것…응원할 뿐” (사당귀)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