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놓친 알 힐랄, 네이마르 노린다…’거부할 수 없는 제안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마르가 사우디아라비아 알 힐랄의 영입 후보로 떠올랐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2일(한국시간) "네이마르는 많은 구단들의 영입 후보로 거론된다. 이제는 알 힐랄까지 네이마르를 노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이 가운데 알 힐랄이 네이마르 영입에 뛰어 들었다.
보도에 따르면 알 힐랄은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해 그가 거부할 수 없는 막대한 금액의 제안을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네이마르가 사우디아라비아 알 힐랄의 영입 후보로 떠올랐다.
스페인 매체 ‘피챠헤스’는 2일(한국시간) “네이마르는 많은 구단들의 영입 후보로 거론된다. 이제는 알 힐랄까지 네이마르를 노리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의 미래는 안갯속에 놓여있다. 파리생제르맹(PSG)은 네이마르와 오는 2025년까지 계약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를 매각하여 연봉 지출을 줄이길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뚜렷한 차기 행선지 후보는 나오지 않았다. 네이마르 영입에 필요한 막대한 이적료와 높은 연봉을 감당할 구단은 그다지 많지 않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알 힐랄이 네이마르 영입에 뛰어 들었다. 보도에 따르면 알 힐랄은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해 그가 거부할 수 없는 막대한 금액의 제안을 준비했다.
그럼에도 영입을 장담할 수는 없다. 이 매체는 “네이마르는 PSG에서의 생활이 끝나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올여름 팀에 잔류하길 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네이마르는 유럽 최고 수준에서 뛰고 싶다는 선택지를 포기한다면 큰 돈을 챙길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알 힐랄 이적 가능성을 열어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운트 합류해도 걱정되는 맨유 예상 라인업… 원톱 보강 X+먹튀 2명
- 1438억 실패작…맨유, 1년만에 방출한다
- [현장목소리] ‘전북은 새 단장 중’ 백승호, “시간 지나면 더 완벽해질 것”
- 홀란-음바페만 있나? 몸값까지 추격한 레알 에이스… 현재 격차는?
- PIT 최지만, 트리플A서 홈런·3루타 포함 3안타 폭발...빅리그 복귀 기대감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