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이강인 착용 유력!' PSG, 2023/24 어웨이 유니폼 공개

이형주 기자 2023. 7. 2. 16: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생제르맹 FC(이하 PSG)가 새로운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PSG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우리 구단은 제조사인 나이키와 함께 2023/24시즌 새 홈 유니폼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 원정 유니폼을 공개한 파리 생제르맹 FC. 좌측부터 마르코 베라티, 네이마르 다 시우바, 킬리앙 음바페, 마르키뉴스, 프레스넬 킴펨베. 사진┃파리 생제르맹 FC

[STN스포츠] 이형주 기자 = 파리 생제르맹 FC(이하 PSG)가 새로운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PSG는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우리 구단은 제조사인 나이키와 함께 2023/24시즌 새 홈 유니폼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깔끔한 흰색은 클럽 어웨이 유니폼의 전통적인 색상을 반영한다. 또 전통적인 빨간색과 파란색의 파리지앵 색상은 가슴을 가로지르며 혼합돼 흰색과 대비를 만들어낸다. 또 그 안에 새겨진 PSG 배지는 클럽의 색상과 프랑스 수도의 시대를 초월한 상징인 에펠탑과 백합 꽃을 특징으로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유니폼은 혁신적인 핏을 자랑하며 원단 모두에 혁신적인 Nike Dri-FIT 기술을 적용해 선수들이 90분 이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통기성이 좋은 FIT ADV 직물은 땀을 발산하여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릴 때까지 선수들이 시원하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돕는다. 유니폼은 구단 샵과 나이키 사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 유니폼은 대한민국 국가대표인 이강인(22)이 입을 것이 유력시되는 상황이다. 오늘(2일)만 해도 복수 매체에서 그의 PSG행이 발표만 남겨뒀다는 이야기가 나온 바 있다.

STN스포츠=이형주 기자

total87910@stnsports.co.kr

▶STN SPORTS 모바일 뉴스 구독

▶STN SPORTS 공식 카카오톡 구독

▶STN SPORTS 공식 네이버 구독

▶STN SPORTS 공식 유튜브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