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12살 연상 사업가' 열애설 이틀 만에 "사생활"[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열애설 이틀 만에 입장을 밝혔다.
화사는 최근 12살 연상의 남성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열애설 상대는 음악계에 몸담기도 했던 12살 연상의 사업가로, 화사의 물불 안가리는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화사는 열애설이 불거진 당일인 지난달 30일 싸이의 '흠뻑쇼'에 출연해 그가 이끄는 피네이션 합류를 공식 발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화사가 열애설 이틀 만에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피네이션은 2일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라고 밝혔다.
화사는 최근 12살 연상의 남성과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열애설 상대는 음악계에 몸담기도 했던 12살 연상의 사업가로, 화사의 물불 안가리는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화사는 열애설이 불거진 당일인 지난달 30일 싸이의 '흠뻑쇼'에 출연해 그가 이끄는 피네이션 합류를 공식 발표했다. 다만 자신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따로 밝히지는 않았다.
그는 2018년 tvN '인생술집', 2019 SBS '가로채!널'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연애사를 밝히기도 했다. 당시 화사는 "마지막 남자"라고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사연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해당 남성이 현재 열애설의 주인공이라는 추측이 불거졌다.
화사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연애를 하면서 느낀 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면 자존심을 버린다는 것", "(사귄 남자가) 한 명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 남자였다"라며 "1년을 제가 따라다녔다. 이후 좋은 만남을 가질 때 오히려 그분이 더 저를 (좋아해 줬다)"이라고 적극적 연애 방식을 솔직히 밝히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계일주2' 덱스, 힌두교 사제 축복 받다 '분노'…기안84 '안절부절' - SPOTV NEWS
- "현실 시작" 세븐♥이다해, 한달 넘게 초호화 신혼여행 '끝' - SPOTV NEWS
- '치과의사♥' 이인혜, 결혼 1년 만에 임신…벌써 '경력단절' 걱정 - SPOTV NEWS
- '마당집' 김태희‧임지연, 글로벌 스릴러퀸 등극…아마존프라임 TV쇼 5개국 1위 - SPOTV NEWS
- 홍석천 "드러내면 무조건 죽여버리겠다는 구시대적 공포…외롭진 않아" - SPOTV NEWS
- 역시 '부자형'…무인도 간 윤태영 "여기 호텔 세우고 싶다"('안다행')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