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보건 및 안전 퍼포먼스 등 로스파 어워즈 5개 부문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두바이에서 진행된 영국 왕립 재해예방기관 안전보건 시상식인 로스파 어워즈(RoSPA, Royal Society for Prevention of Accidents)에서 총 5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로스파 어워즈에서 전 세계 항공사 중 유일하게 보건 및 안전 퍼포먼스 부문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에서 최고급인 골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스파 어워즈는 영국 왕립 재해예방기관이 세계적으로 안전 및 보건 분야에서 뛰어난 성과를 보인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여하는 상이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 로스파 어워즈에서 전 세계 항공사 중 유일하게 보건 및 안전 퍼포먼스 부문을 포함한 총 5개 부문에서 최고급인 골드 어워즈를 수상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고객들이 비행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목적지에 도착하기까지 안전한 여정을 즐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을 기울여왔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석 이용 고객들에게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인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를 제공하며, 두바이, 일본, 미국, 캐나다 등을 여행하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및 이코노미 승객들을 위해 에미레이트 셔틀 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스카이트랙스(Skytrax) 세계항공대상, APEX 어워즈, ULTRA 어워즈(Ultimate Luxury Travel Related Awards)에서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안전성 등을 인정받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인정받은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