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인생 첫 자작곡 이영자 매니저 품으로…송 실장 눈물 쏟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인생 첫 자작곡이 이영자 매너저 품으로 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이찬원이 출연해 이영자의 매니저인 송성호 실장에게 노래를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영자는 평소 치즈를 좋아한다는 이찬원을 위해 송성호 실장과 함께 치즈 가게로 향했다.
선물을 구매한 뒤 두 사람은 치즈 케이크를 맛보며 즐거워했지만, 송 실장은 이유 모를 이찬원의 호출에 불안한 자신의 심정을 이영자에게 털어놓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가수 이찬원의 인생 첫 자작곡이 이영자 매너저 품으로 갔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이찬원이 출연해 이영자의 매니저인 송성호 실장에게 노래를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송실짱 데뷔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고자 특별한 푸드 매니지먼트에 나섰다. 이영자는 평소 치즈를 좋아한다는 이찬원을 위해 송성호 실장과 함께 치즈 가게로 향했다.
선물을 구매한 뒤 두 사람은 치즈 케이크를 맛보며 즐거워했지만, 송 실장은 이유 모를 이찬원의 호출에 불안한 자신의 심정을 이영자에게 털어놓기도 했다.
이영자와 송 실장은 긴장감을 가득 안은 채 이찬원을 만나러 갔다. 걱정 가득한 송 실장과는 달리 이영자와 이찬원은 메뉴 주문을 하는데 흠뻑 빠져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어 송실장은 말없이 먹기만 하던 이찬원에게 치즈를 선물해 그를 웃게 만들었고, 이찬원이 작곡한 송실짱의 데뷔 첫 타이틀 곡이 나왔다는 사실이 밝혀졌다.송 실장은 이찬원이 직접 가이드까지 했다는 말에 감동했다.
이찬원은 전날 밤까지 샜다며, 자신의 첫 자작곡이라고 송실장 프로젝트 대망의 타이틀곡을 공개했다. 이영자와 송실장 두 사람은 노래에 감탄하며 박수를 보냈다.
자리를 옮겨 또 한 번 노래를 감상한 송 실장과 이영자는 가사에 감정을 이입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특히 송 실장은 눈물을 쏟으며 감정을 주체하지 못했고 여기에 이영자 또한 자신의 지난날들을 되돌아보며 공감을 표하는 등 이찬원이 쓴 가사에 대해 극찬했다.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송실장의 첫 노래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전참시배 노래 제목 짓기가 열리기도 했다.
참견인들의 샘솟는 아이디어 속에서 다수결로 ‘으라차차 내 인생’이 낙점됐고 ‘송실짱 데뷔프로젝트’가 어떤 모습으로 탄생할지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80대 원로배우,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혐의로 구속
- 신봉선, 썩은 음식물만 21kg인 유민상네 집서 욕설 남발 “혼자 살아라”(ㄴ신봉선ㄱ)
- 채정안 “가벼운 메이크업 선호..색조에 눌리면 내 미모 안 보여”(채정안TV)
- ‘음주·무면허 운전’ 윤혁, 이번에는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
- 신유빈, 세계 1위 쑨잉샤는 넘사벽? ‘3전 전패’...여복은 전지희와 결승행 [WTT 컨텐더 자그레브]
- “날 싫어할까 겁나”..허니제이, 결혼한 지 1년도 안됐는데..혼자 남겨질 두려움 ‘고백’(‘금
- 정주리, 벽간소음 논란 사과 “아이들 신중히 교육시키겠다”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탁재훈, 귀가 서두르는 이유? “이따가 키스 약속 있다” 깜짝 발언(공부왕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