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임지연 '마당이 있는 집', 아마존 5개국 TV쇼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희·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일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측은 "'마당이 있는 집'이 아마존 프라임 'TV쇼' 부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얀마 5개국 1위에 올랐다"며 "동남아시아 9개국에서 톱10에 오르며 K-스릴러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고 전했다.
'마당이 있는 집'은 시청률과 화제성 등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 9개국서 톱10 차지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배우 김태희·임지연 주연의 ‘마당이 있는 집’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일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 측은 “‘마당이 있는 집’이 아마존 프라임 ‘TV쇼’ 부문에서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얀마 5개국 1위에 올랐다”며 “동남아시아 9개국에서 톱10에 오르며 K-스릴러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고 전했다.
‘마당이 있는 집’은 지난 4회를 기점으로 충격적인 진실들이 밝혀지며 탄력을 받았다. 윤범(최재림 분)을 살해한 장본인이 다름아닌 상은(임지연 분)이라는 점, 또 주란(김태희 분)이 뒷마당에서 맡았던 악취는 남편 재호(김성오 분)가 암매장한 시신 때문이었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남편이 윤범을 살해했을 지 모른다고 의심하는 주란은 진범인 상은과 함께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며 위태로운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싸이 손잡은 화사, 그녀가 선택한 고급빌라는 어디?
- 인천 상가 주차장 막은 차주 “진심으로 죄송...주차비 분쟁은 아냐”
- “비행기 타고 통학” 美 미친 집값에 버클리대생이 한 선택
- 모든 게 안 맞는 남편…‘성격차이’ 이혼 가능할까요?[양친소]
- 자책골 넣어 총격 살해된 축구 선수[그해 오늘]
- 외국인 떠나는 카카오…시총 20조원대도 ‘위태’
- “버릇없다” 게임 중 재떨이 던진 30대 ‘징역 1년’
- '제1공화국' '전원일기' 출연했던 원로배우 박규채 별세
- 세수 결손에도…'시효 만료' 못 걷는 체납세금 3년간 6조원대
- '3500만개 판매' 연세우유 크림빵…아홉 번째 제품은 '한라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