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측 “열애설, 사생활 확인 어려워”[공식]
김원희 기자 2023. 7. 2. 14:29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열애설 관련 입장을 밝혔다.
화사의 소속사 피네이션 측은 2일 앞서 불거진 열애설과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 양해부탁드린다. 죄송하다”고 입장을 밝혔다.
지난달 30일 화사가 12살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전해졌다. 보도에 따르면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사이로 발전해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사는 같은 날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개최된 ‘싸이 흠뻑쇼 서머 스웨그 2023’ 무대에서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의 전속계약 계약서에 사인을 하는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앞서 9년간 몸담았던 RBW를 떠난 뒤 불거진 피네이션 이적설에 “확정된 바 없다”고 함구했지만, 이날 특별한 방식으로 피네이션 식구가 됐음을 알렸다.
그러나 열애설과 관련해서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무대를 내려가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화사는 2014년 그룹 마마무로 데뷔한 후 각종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으며, 2019년에는 ‘멍청이’를 통해 솔로로 데뷔해 ‘마리아’ ‘I’m 어 빛’ 등으로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