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자작곡 2곡, 3일 선공개…14일 공식 활동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싱글 'Seven'의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정국은 2일 빅히트 뮤직 공식 SNS에 'Seven'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무료 음원 형태로 발표된 바 있는 정국의 솔로곡 'Still With You'와 'My You'가 오는 3일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정국은 오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 'Seve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면서 본격적으로 첫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TS 정국 자작곡 2곡, 3일 선공개…14일 공식 활동 시작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 싱글 ‘Seven’의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됐다.
정국은 2일 빅히트 뮤직 공식 SNS에 ‘Seven’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무료 음원 형태로 발표된 바 있는 정국의 솔로곡 ‘Still With You’와 ‘My You’가 오는 3일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정국은 이어 7일 ‘Seven’의 콘셉트 포토와 쇼트 필름을 공개하고, 8일에는 BTS(Behind-The -Scenes) 필름이, 11일에는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이 차례로 베일을 벗는다.
정국은 오는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 ‘Seve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면서 본격적으로 첫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후 16일에는 ‘Seven’의 오피셜 퍼포먼스 비디오, 26일에는 레코딩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국의 솔로 싱글 ‘Seven’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틴 밉지만 축출은 안돼”…서방 지도자들 “‘전쟁광’ 프리고진 권력 잡으면 더 골치”
- 총선 승부처 서울, 민심 안갯속으로...국민의힘 우세 5월부터 사라져
- ‘북해도 여행’ 野 김영주 문자에 與 “일본 가서 수산물 안먹으려 했나”
- 개딸들 ‘장미란 차관’ 비난에...與 “文 정권 최윤희도 운동선수 출신”
- 반란 중재’ 루카셴코, 바그너 용병에 “우리 군 훈련해줘”...벨라루스에 바그너 새 캠프 설치
- “죽일까 살릴까”…윤혜진, 또 대형사고 친 엄태웅에 분노
- 물안경 찾아주다가...개장 첫날 해수욕장서 20대 안전요원 사망
-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3명 사표”…부산시 산하기관장 어쨌길래
- 김건희 여사 개와 산책 등 尹대통령 ‘국정1년 사진전’ 논란…충북도 하루 만에 철거
- 내달부터 ‘대구시 군위군’… 대구, 전국 가장 넓은 도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