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인러브2', 직진 연하남 등장…홍경민 "나도 와이프 누나라 부를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2일) 방송되는 MBN '캠핑 인 러브2'에서 '일일 남친'을 선포한 직진 연하남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날 방송되는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에서는 성공남녀 8인의 세 번째 1 대 1 데이트가 펼쳐집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하남에 '오빠' 부르는 심리, 보호 본능 자극"
MBN ‘캠핑 인 러브2’ 2일(오늘) 밤 9시 20분 4회 방송
오늘(2일) 방송되는 MBN '캠핑 인 러브2'에서 '일일 남친'을 선포한 직진 연하남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날 방송되는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에서는 성공남녀 8인의 세 번째 1 대 1 데이트가 펼쳐집니다.
데이트에서는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연상연하 커플이 등장하는데, 김지민은 "저는 여기서 이 커플을 제일 응원하고 싶다"며 한껏 기대한 모습을 드러냅니다. 여자 출연자는 데이트 상대에게 “사랑스러운 땐 쓰담쓰담 해주세요. 제가 힘들어할 땐 어부바를 해주세요”라며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MC들의 환호성을 자아냅니다.
두 사람은 케이블카 데이트를 떠나는 내내 쉬지 않고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뽐내는데, 여자 출연자가 "케이블카는 사랑이 싹트는 장소 아니냐. 원래 썸남이나 남자친구랑 타는 거다"라고 말하자, 남자 출연자는 “지금은 제가 남친”이라며 거침없는 ‘심쿵 멘트’를 던집니다. 이 모습을 본 김지민은 “같이 오래 산 노부부 같다”고 말하고, 홍경민은 “어디까지 하나 보자”며 눈꼴 시려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냅니다.
또한 남자 출연자가 연하임에도 여자 출연자는 “오늘부터 오빠라고 부르겠다”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도 연출합니다.
김지민이 차희연 심리연구소 대표에게 “주변에 연하를 만나는 친구들이 오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더라. 그 심리가 무엇이냐”고 묻자, 차 대표는 “호칭이 사람을 만든다. 오빠라고 부르면 연하인데도 연상처럼 행동하게 되면서, 기댈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효과를 준다”고 분석했습니다.
그러자 홍경민은 “저도 오늘부터 와이프에게 누나라고 불러야겠다”라며 짓궂은 농담을 던졌습니다. 이에 김지민은 “그건 안 된다”며 단호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입니다.
'캠핑 인 러브2’는 다시 설레고 싶은 40대 골드 미스, 골드 미스터들의 캠핑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노부부 케미'를 자랑하는 직진 연상연하 커플의 정체는 오늘(2일) 밤 9시 20분 MBN ‘캠핑 인 러브2’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오서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yyoo98@yonsei.ac.kr]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킬러 문항' 빠지는 올해 수능 11월16일 시행…″EBS 연계 50%″
- [부동산 핵심클릭] 서울이 높아지려고 합니다
- ‘범죄도시3’ 1000만 돌파, 2023년 개봉작 중 첫 탄생 [M+박스오피스]
- ″헝가리 의대 출신 때문에 국내 졸업생 불이익″…법원 '각하'
- 해수욕장 축제서 수경 찾아주던 안전요원 숨져
- 인천서 방음벽에 잇따라 부딪혀 죽는 새들…천연기념물 '새매'도 있어
- 자숙한다더니 3주 만에?…승려 신분 정리 안 된 채 재등장한 '도연'
- 국힘 의원, 수조 속 바닷물 떠 마시는 모습 포착…″짭쪼름한데″
- ″반려견이 구해줄지 궁금해″…강에 뛰어든 40대 실종돼 수색 중
- 함께 게임하던 참가자 얼굴에 재떨이 던진 30대, 징역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