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야구' 김성근 감독, 새 루틴 추가?! 오주원 "감독님 왜 저기 계신 거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 몬스터즈 김성근 감독이 팀의 운명이 걸린 경기를 앞두고 새 루틴을 추가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7회에서는 경북고등학교를 상대로 최강 몬스터즈의 승률 7할 결정전이 펼쳐진다.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만큼, 새롭게 추가된 김성근 감독의 루틴이 승리에 어떠한 기운을 가져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성근 감독은 고심 끝에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일일 아르바이트생은 이번 경기를 기회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강 몬스터즈 김성근 감독이 팀의 운명이 걸린 경기를 앞두고 새 루틴을 추가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 47회에서는 경북고등학교를 상대로 최강 몬스터즈의 승률 7할 결정전이 펼쳐진다.
현재 6승 3패, 6할대의 승률을 기록 중인 최강 몬스터즈는 10번째 게임인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를 거둬야 방출자 발생을 막을 수 있지만 정근우, 이택근, 황영묵이 부상으로 출장이 어렵게 됐다. 분위기 전환이 필요한 만큼, 새롭게 추가된 김성근 감독의 루틴이 승리에 어떠한 기운을 가져다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성근 감독은 선수들의 웜업 전 가장 먼저 그라운드로 나온다. 그라운드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 기존 루틴에 새로운 변화를 준다고. 그 모습을 지켜본 오주원은 ‘감독님 왜 저기 계신 거야’라는 말을 해 모두의 심정을 대변한다. 과연 김성근 감독이 어디에서 선수들의 웜업을 지켜볼지 궁금증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주력 선수들이 빠진 만큼 선발 라인업에도 대폭 수정이 일어난다. 김성근 감독은 고심 끝에 어떤 결정을 내렸을지, 일일 아르바이트생은 이번 경기를 기회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배수의 진을 친 최강 몬스터즈와 경북고의 한판 대결은 오는 3일(월) 밤 10시 30분에 방송하는 ‘최강야구’ 47회에서 만날 수 있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