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4일 NC전 가수 류수정 시구 초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안방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3연전이 예정됐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홈 3연전 중 첫째 날인 4일 시구자로 가수 류수정 씨를 초청한다고 2일 밝혔다.
류 씨는 구단을 통해 "첫 시구를 고척 스카이돔에서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히어로즈의 우승을 위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안방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NC 다이노스와 주중 홈 3연전이 예정됐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홈 3연전 중 첫째 날인 4일 시구자로 가수 류수정 씨를 초청한다고 2일 밝혔다.
류수정은 지난 2014년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류 씨는 당시 러블리즈에서 리드 보컬로 활동했고 'Candy Jelly Love', 'AH-CHOO', 'Destiny' 등 여러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2020년에는 솔로 미니 앨범 1집을 발매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4월에는 정규 1집 앨범을 공개했고 5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류 씨는 구단을 통해 "첫 시구를 고척 스카이돔에서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히어로즈의 우승을 위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키움, 삼성과 원정 3연전 스윕승 5연승 신바람
- 키움 이정후, 데뷔 후 첫 올스타 최다득표 영예
- 키움, KIA에 강우 콜드승 정찬헌 6이닝 1실점·김혜성 3점포
- 키움, 이원석과 구단 최초 다년계약 체결
- 용인 하이엔드·초대형 지식산업센터 [현장]
- "왜 이렇게 돈 많이 쓰냐?"…아내 목 찔러 살해하려 한 남편 '현행범 체포'
- 세종시 주택서 화재 발생해 60대 男女 사망…경찰·소방 합동 감식 예정
- "온몸이 덜덜, 남편도 '사진 찍어 보내봐'라고"…복권 당첨자의 현실 후기
- "글로벌 디벨로퍼 도약"…해외영업맨 자처한 정원주 대우건설 회장
- 최태원,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자격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