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솔로 데뷔 초읽기…자작곡 ‘스틸 위드 유’ 다시 듣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막내 정국이 솔로 데뷔에 앞서 기존 자작곡 두 개를 공개한다.
2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정국은 오는 3일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기존 솔로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와 '마이 유(My You)'를 내놓는다.
정국은 이어 7일 '세븐(Seven)'의 콘셉트 포토와 쇼트 필름을 공개하고, 8일에는 BTS(Behind-The -Scenes) 필름, 11일에는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방탄소년단(BTS) 막내 정국이 솔로 데뷔에 앞서 기존 자작곡 두 개를 공개한다.
2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정국은 오는 3일 전 세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기존 솔로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와 ‘마이 유(My You)’를 내놓는다. 오는 14일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디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이다.
정국은 이어 7일 ‘세븐(Seven)’의 콘셉트 포토와 쇼트 필름을 공개하고, 8일에는 BTS(Behind-The -Scenes) 필름, 11일에는 레코딩 필름 프리뷰 영상을 차례로 공개한다. 14일엔 ‘세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면서 본격적으로 첫 공식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후 16일에는 오피셜 퍼포먼스 비디오, 26일에는 레코딩 필름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담이 아니었다...‘머스크 vs 저커버그’ UFC 회장 “구체화 중”
- 45세 동안 미모 뽐낸 김사랑, 日 도쿄 긴자 거리서 포착
- “톰형, 당장 영화 예매해야지!”…톰 크루즈, 이번엔 ‘경희선 숲길’서 포착
- 그룹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로 구속 기소
- “무한 리필해서 먹었는데” 단골 안주 홍합의 위험한 비밀 [지구, 뭐래?]
- 이정재"탑과 몇년째 연락 안해"…'오징어게임2' 캐스팅과 무관 주장
- 마동석 "오늘 '범죄도시 3'로 세 번째 기적 찾아왔다"
- ‘BTS 진’ 효과 이제야 시작인데…라면값 인하가 유독 매웠던 오뚜기 주가 [신동윤의 나우,스톡]
- '범죄도시3' 관객 1000만명 돌파…엔데믹 첫 ‘천만 韓 영화’
- “직원 연봉 2억씩 펑펑 주더니 문 닫게 생겼다” 230명 해고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