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투어 1승 올린 김홍택, 스크린 골프 G투어서 11승 달성
허종호 기자 2023. 7. 2.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1승을 올린 김홍택이 스크린 골프대회에서 11승을 달성했다.
김홍택은 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린 2023 신한투자증권 G투어 4차 대회에서 최종 합계 15언더파로 정상에 올랐다.
김홍택은 G투어 통산 11승을 달성하며, 이 부문 최다승 기록 보유자인 최민욱(12승)에게 1승 차로 다가섰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1승을 올린 김홍택이 스크린 골프대회에서 11승을 달성했다.
김홍택은 1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에서 열린 2023 신한투자증권 G투어 4차 대회에서 최종 합계 15언더파로 정상에 올랐다. 김홍택은 G투어 통산 11승을 달성하며, 이 부문 최다승 기록 보유자인 최민욱(12승)에게 1승 차로 다가섰다. 김홍택은 우승 상금 1500만 원을 받았다.
김홍택은 2017년 KPGA 코리안투어 부산오픈에서 정상에 올랐으며, 올해 6월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에선 18위에 자리하는 등 KPGA 코리안투어에서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김홍택은 "오랜만의 스크린골프 대회라 우승을 예상하지 못했다"며 "앞으로도 스크린과 필드를 넘나드는 플레이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푸틴 밉지만 축출은 안돼”…서방 지도자들 “‘전쟁광’ 프리고진 권력 잡으면 더 골치”
- ‘북해도 여행’ 野 김영주 문자에 與 “일본 가서 수산물 안먹으려 했나”
- 개딸들 ‘장미란 차관’ 비난에...與 “文 정권 최윤희도 운동선수 출신”
- 총선 승부처 서울, 민심 안갯속으로...국민의힘 우세 5월부터 사라져
- “죽일까 살릴까”…윤혜진, 또 대형사고 친 엄태웅에 분노
- 물안경 찾아주다가...개장 첫날 해수욕장서 20대 안전요원 사망
- 김건희 여사 개와 산책 등 尹대통령 ‘국정1년 사진전’ 논란…충북도 하루 만에 철거
- “지난해부터 최근까지 3명 사표”…부산시 산하기관장 어쨌길래
- 내달부터 ‘대구시 군위군’… 대구, 전국 가장 넓은 도시된다
- 53세 모델 나오미 캠벨 “아들 얻었다”…‘대리모 출산’ 의혹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