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이인혜, 결혼 1년만 임신..“얼마나 오래 쉬어야하나” 고민 토로 [Oh!쎈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인혜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자식한테 다 퍼주면 나는 뭐 먹고살지?'라는 주제로 다음 속풀이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인혜는 "임신을 해서 나타났다"고 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앞서 이인혜는 지난해 8월 1살 연하 치과의사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한편, 이인혜는 지난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으로 데뷔해 아역배우로 활동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이인혜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다음주 방송 예고가 공개됐다.
‘자식한테 다 퍼주면 나는 뭐 먹고살지?’라는 주제로 다음 속풀이가 진행되는 가운데 이인혜는 “임신을 해서 나타났다”고 해 출연진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날 이인혜는 “저희 신랑이 교육열이 높은 것 같다. ‘난 바쁘니까 당신이 맡아서 교육해. 아이한테는 엄마가 필요하지’하더라. 얼마나 오래 쉬어야 하는 걸까”라며 육아휴직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앞서 이인혜는 지난해 8월 1살 연하 치과의사와 결혼 소식을 알렸다. 결혼한지 11개월 만에 2세 소식을 전한 것.
한편, 이인혜는 지난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으로 데뷔해 아역배우로 활동했다. 활발하게 배우 활동을 이어온 이인혜는 현재 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