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4일 NC전 가수 류수정 시구 "우승 위해 응원하는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4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 시구자로 가수 류수정을 선정했다.
이날 시구를 맡은 류수정은 "첫 시구를 고척스카이돔에서 하게 되어 영광이다. 키움히어로즈의 우승을 위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은 지난달 30일부터 고척스카이돔에서 SSG 랜더스와 주말 3연전을 벌이는 중이다.
전날(1일) 6-3 승리를 거둔 키움은 이날 최원태를 선발로 올려 2연승을 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홍지수 기자] 키움 히어로즈는 4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 경기 시구자로 가수 류수정을 선정했다.
류수정은 2014년 8인조 걸그룹 ‘러블리즈’의 리드 보컬로 데뷔해 ‘Candy Jelly Love’, ‘AH-CHOO’, ‘Destiny’ 등 여러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2020년에는 솔로 미니 앨범 1집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올해 4월 정규 1집 앨범 발매 및 5월에는 단독 콘서트를 펼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시구를 맡은 류수정은 “첫 시구를 고척스카이돔에서 하게 되어 영광이다. 키움히어로즈의 우승을 위해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은 지난달 30일부터 고척스카이돔에서 SSG 랜더스와 주말 3연전을 벌이는 중이다. 전날(1일) 6-3 승리를 거둔 키움은 이날 최원태를 선발로 올려 2연승을 노린다.
/knightjisu@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