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어차피 '유라인'이라고? '놀면 뭐하니?' 주우재, 첫 방송부터 캐릭터 안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에 합류한 주우재가 우려를 날리고, 안착에 성공했다.
주우재 합류 소식이 전해졌을때 '어차피 유라인 아니냐'며 시큰둥한 반응도 일부 있었으나, 주우재는 첫 방송에서 기대만큼 제 몫을 해냈다.
또 주우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웃음 라인이 있다.
버스 안이 트로트로 흥겨워진 가운데 기력을 잃은 주우재는 잔잔한 곡을 신청하고, "어머님들 R&B도 한 번 즐겨보세요"라는 엉뚱 대사로 웃음을 터뜨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어차피 유라인이라고?
'놀면 뭐하니?'에 합류한 주우재가 우려를 날리고, 안착에 성공했다. 극강의 비주얼인데, 욕 부르는 행동으로 웃음을 더했다. 욕해도 왠지 미안하지 않은 전무후무 캐릭터 덕이다.
주우재 합류 소식이 전해졌을때 '어차피 유라인 아니냐'며 시큰둥한 반응도 일부 있었으나, 주우재는 첫 방송에서 기대만큼 제 몫을 해냈다.
그간 유재석 하하의 공격에 정중하가 당하는 익숙한 관계가 식상함을 안겨주었다면, 긴급 투입된 주우재는 멤버들 중 유일하게 잘생기고 완벽 비주얼인데도 매번 당하는 '허당'으로 신선함을 더했다.
유재석은 이를 반전의 무기로 삼으려는 듯, 시종일관 주우재를 못살게(?) 굴었다.
주우재는 "어제 재석 형에게 전화가 왔다. '너 내일 와서 ('나혼자산다' 인형) 윌슨처럼 있다 가라'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또 비지찌개집에 간 주우재가 휴지를 뭉쳐 콧구멍을 막자, 유재석은 "너 청국장 냄새 못 맡아? 약간 얘가 꼴값을 떤다"고 막말을 던졌다.
또 주우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웃음 라인이 있다. 무기력하고 극 내향성인 그가 극 외향성인 이이경 등과 빚어낼 반전 비교 웃음 라인이 그것.
이날도 주우재는 줌바 회원 어머님들의 높은 텐션에 맛이 가는 모습을 보였다. 버스 안이 트로트로 흥겨워진 가운데 기력을 잃은 주우재는 잔잔한 곡을 신청하고, "어머님들 R&B도 한 번 즐겨보세요"라는 엉뚱 대사로 웃음을 터뜨렸다.
이후 한탄강 주상절리길에 도착한 뒤에도 유재석 이이경 주우재. 쌩��한 줌바 회원들과 달리 주우재는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했고 엉덩이에 쥐까지 났다. 적응기를 거치고 나면 이이경 등과 대조되는 캐릭터로 신선한 움음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는 대목. 또 미주 박진주까지 더해 새로운 '영 유라인'의 호흡도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한편 2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한 MBC TV 예능물 놀면 뭐하니 190회는 전국 시청률 3.2%를 기록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이세창, 단기기억상실증 고백 "내 이름도 기억 안나, 주변에 말도 못했다"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불편하신 분들"…정주리, '벽간소음' 민원에 부적절한 화법으로 논란 키웠다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