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 다루는 19금 콘텐츠인데…'쉬는 부부', 온오프 화제성 뜨겁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N '쉬는부부'가 온에어 중인 OTT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커뮤니티까지 온-오프라인을 들썩이는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를 찾는 가장 현실적이고 특별한 부부 솔루션을 제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N '쉬는부부'가 온에어 중인 OTT부터 각종 포털 사이트, 커뮤니티까지 온-오프라인을 들썩이는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MBN '쉬는부부'는 다양한 사회적, 개인적 이유로 '섹스리스'로 사는 대한민국 부부들에게 행복한 부부관계 회복을 위한 '心감대'를 찾는 가장 현실적이고 특별한 부부 솔루션을 제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쉬는부부' 1, 2회 방송에서는 결혼 1년차 신혼부부부터 20대 부부, 결혼 10년 차 부부, 국제 부부 등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용기를 낸 4쌍의 부부들이 출연, 거침없지만 진솔한 부부의 모습으로 보여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와 관련 '쉬는부부' 2회가 넷플릭스 '오늘 대한민국의 TOP10 시리즈' 5위를 차지한 데 이어 티빙과 쿠팡플레이 등 방영 중인 OTT 채널 인기 콘텐츠로 오르는 등 승승장구 행보를 보인다. 19금 연령 제한 콘텐츠라는 가진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쉬는부부'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이유를 통해 '쉬고 있는' 부부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는 반응이다.
특히 '쉬는부부'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내 오늘의 엔터 뉴스, 많이 본 뉴스, 베스트 연예 뉴스 코너를 싹쓸이하는 폭발적인 이슈성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각종 커뮤니티와 실시간 톡을 통해 그동안 터부시되던 결혼 생활 및 부부 관계에 대한 솔직하고 과감한 담론이 자연스럽게 형성되는 이례적인 현상도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그런가하면 오는 7월 3일 방송되는 '쉬는부부' 3회에서는 지난 방송, 국제 부부 커플 '복층남'과 '구미호'의 충격 고백 그 후의 이야기가 전해진다. 지난 2회에서 '복층남'은 그동안의 부부 관계가 대체로 만족스러웠다고 말한 아내 '구미호'와 달리 "부담스럽고 피하고 싶었다"는 진실을 전해 구미호를 오열하게 만들었다.
3회분에서 '구미호'는 '복층남'을 향해 "나를 대체 뭘로 생각해?" "9년간 속으면서 살았다!"며 서럽게 원망을 토해내 현장을 긴장하게 했다. 이런 '구미호'의 모습에 '복층남'이 아무런 말도 하지 못한 채 고개를 떨구고 마는 가운데, '복층남'이 그동안 부부 관계에 불만을 느꼈던 진짜 이유와 길었던 침묵 끝 털어놓을 충격적인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높인다.
제작진은 "유독 금기시돼왔던 부부관계에 대한 문제를 직설적으로 끄집어내서 해결하고자하는 '쉬는부부'에 대한 적극 공감을 표해주는 시청자들로 인해 방송 3회 만에 안팎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어 고무적"이라며 "앞으로 '쉬는부부'가 보여드릴 이야기가 더 많이 남아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MBN '쉬는부부' 3회는 오는 7월 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이세창, 단기기억상실증 고백 "내 이름도 기억 안나, 주변에 말도 못했다"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불편하신 분들"…정주리, '벽간소음' 민원에 부적절한 화법으로 논란 키웠다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