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인기 애니 ‘꼬마버스 타요’ 주제곡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케플러(Kep1er)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버스 타요'와 만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꼬마버스 타요'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 (레스큐 타요)'를 발매한다.
한편, 케플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그룹 케플러(Kep1er)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꼬마버스 타요’와 만난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오는 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꼬마버스 타요’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 (레스큐 타요)’를 발매한다.
케플러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꼬마버스 타요’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021년 이후 약 2년 만에 이뤄지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이다.
‘RESCUE TAYO’는 용감한 꼬마버스 타요가 구조대 버스로 변신해 위험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러 다니는 내용을 담고 있는 곡이다. 케플러는 ‘RESCUE TAYO’를 통해 에너지 넘치는 보컬은 물론, 함께 위기에 처한 친구들과 사람들을 구하는 ‘히어로’의 모습으로 변신해 또다른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케플러는 지난 4월 네 번째 미니앨범 ‘LOVESTRUCK! (러브스트럭!)’을 발매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에너지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다. 지난 5월과 6월에는 데뷔 이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케플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RESCUE TAYO’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