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정우, 팔불출 사랑꾼 인증 “♥김유미 실물이 더 예뻐”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7. 2.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서 정우의 일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영자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송 실장, 이찬원의 유쾌한 만남과 정우의 현실판 쓰성(쓰레기 성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응답하라 1994'에서 '쓰성(쓰레기 성님)'으로 거듭난 정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에서 생애 첫 관찰 예능에 출격한 정우의 일상을 그려졌다. 사진=<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전참시’에서 정우의 일상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영자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송 실장, 이찬원의 유쾌한 만남과 정우의 현실판 쓰성(쓰레기 성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응답하라 1994’에서 ‘쓰성(쓰레기 성님)’으로 거듭난 정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는 단골 가게들을 찾아다니며 자신만의 동네 루틴을 소개했다.

그는 카페, 디저트 가게 등 가는 곳마다 직원과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고 연신 호탕한 웃음을 발산하며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정우는 운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도 발산했다. 자세 교정을 위한 운동부터 PT, 웨이트까지 1일 3운동을 실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특히 정우와 함께 웨이트를 같이한 매니저는 특출난 운동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때 정우는 매니저와 트레이너의 팔씨름 대결을 제안, 예상 외로 매니저가 이기자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정우는 크리에이터 박위의 ‘위라클’에 출연해 오랜 연기 생활을 하면서 겪은 힘들었던 순간부터 아내 김유미와의 러브 스토리를 대방출 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정우는 “유미는 유일하게 나를 기다려준 사람이다. 우리는 작품에서 처음 알게 됐다. 그때는 감히 좋아할 생각도 못했다. 대선배에다가 나오자마자 주인공도 하고 CF도 많이 찍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실물이 더 예쁘다. 성품이 정말 괜찮다. 제가 결혼 8년째지만 이런 사람 드문 것 같다”라면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된 것에 대해서는 “자연스럽게 점차적으로 발전했다. 썸타는 기간도 꽤 길었다. 수개월 걸렸다. 지쳐나가 떨어질 때쯤 뭔가 관계가 발전했다. 약간 나를 좀 희망고문 한 것 같다”고 말했다. 특히 김유미에 대한 팔불출 면모를 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게다가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집합한 BH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정우는 사옥 옥상에서 매니저와 소속사 직원과 함께 고기 파티를 열었다. 그는 직원들을 위해 야심차게 된장찌개를 끓였지만 특별한 요리 실력으로 참견인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때 소속사 직원은 정우 사인이 담긴 ‘응답하라 1994’ CD를 꺼내 추억을 공유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응답하라 1994’ 당시, 힘들었던 때를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혀 먹먹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정우는 매니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진심을 전했고, 매니저 또한 영상 편지로 답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54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과 수도권 및 전국 가구 시청률 모두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BH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정우가 소속사 직원들과 고기 파티를 열어 회사 사람들까지 모두 직접 챙기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9%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을 안겼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영화 ‘밀수’ 팀의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와 이영자, 홍현희의 이색 만남이 그려진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먹메이트와 함께 하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먹방 여행과 다나카 콘서트에 초대된 김민석의 본업 모먼트까지 공개를 예고하며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