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부부 나눔리더 1·2호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님프만 대표 김종근·박윤희 부부와 제이디자인 대표 주형진·이현정 부부가 '장흥군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에 가입했다.
김종근 대표는 지난달 30일 장흥군 최초 부부 나눔리더로 가입했다.
주형진 대표는 장흥군 두 번째 부부 나눔리더로 가입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지역사회 리더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종근 대표와 주형진 대표 부부에 감사드린다"며 "장흥군 나눔리더 릴레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디자인 대표 주형진, 이현정 부부 나눔리더 동참
님프만 대표 김종근·박윤희 부부와 제이디자인 대표 주형진·이현정 부부가 ‘장흥군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에 가입했다.
‘220인의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은 전남 사랑의 열매에서 나눔문화를 선도하고자 진행하는 모금 사업이다. 개인 기부자가 1년 안에 100만원 이상 일시 기부 또는 약정기부한 사람에게 회원 자격이 주어진다.
김종근 대표는 지난달 30일 장흥군 최초 부부 나눔리더로 가입했다. 주형진 대표는 장흥군 두 번째 부부 나눔리더로 가입했다.
김 대표는 2007년부터 기부를 시작으로 2016년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했다. 2021년에는 기부와 선행으로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도 수상한 바 있다. 배우자 박윤희 님프만 공동대표도 2019년 아너소사이어티에 가입해 부부 아너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제이디자인 주형진 대표는 지역 봉사단체에서 활동하면서 꾸준히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김종근·박윤희 씨는 장흥군나눔리더 9·10호, 주형진·이현정 씨는 11·12호로 등록됐다.
김성 장흥군수는 “지역사회 리더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김종근 대표와 주형진 대표 부부에 감사드린다”며 “장흥군 나눔리더 릴레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장흥 최종필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등생 물안경 찾아주다가…20대 안전요원 숨진 채 발견
- 국내 첫 임신한 레즈비언 부부 나왔다…“9월 출산”
- “졸업식이 내 장례식”…中학생들은 왜 ‘시체사진’ 찍나
- “내 남편 숨겼지? 저 운동화가 남편 것”…흉기 들고 윗집간 女
- “액체 튄 디올백, 700만원 요구합니다”…20세 알바생의 ‘호소’
- 서랍장에 싱크대까지…제주 ‘알박기 텐트’ 살림살이 수준
- “가슴 수술했다고 예비 시모가 결혼을 반대합니다”
- “탈모약 통에 치매약 들어갔다”…현대약품, 2만병 자진회수
- 바디워시에 몰카 숨겨 육아도우미 찍은 30대 아빠
- “사타구니 움켜쥐는 것 선호”… 美유명배우 ‘동성 성폭행’ 재판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