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닮은꼴’ 박소영에 직진 두 남자(‘캠핑 인 러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캠핑 인 러브2'에 직진 연하남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2일 방송되는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에서는 성공남녀 8인의 세 번째 1 대 1 데이트가 펼쳐진다.
이에 차 대표는 "호칭이 사람을 만든다. 오빠라고 부르면 연하인데도 연상처럼 행동하게 되면서, 기댈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효과를 준다"고 분석한다.
직진 연상연하 커플의 정체는 2일(오늘) 밤 9시 20분 MBN '캠핑 인 러브2'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방송되는 MBN ‘다시 설렘, 캠핑 인 러브2’(이하 ‘캠핑 인 러브2’)에서는 성공남녀 8인의 세 번째 1 대 1 데이트가 펼쳐진다.
이날 김지민은 “저는 여기서 이 커플을 제일 응원하고 싶다”고 기대를 드러낸다. 여자 출연자는 데이트 상대에게 “사랑스러운 땐 쓰담쓰담 해주세요. 제가 힘들어할 땐 어부바를 해주세요”라며 애교 가득한 메모를 남겨 MC들의 환호성을 자아낸다.
두 사람은 케이블카 데이트를 떠나는 내내 쉬지 않고 ‘꽁냥꽁냥’하는 모습을 뽐낸다. 여자 출연자가 “케이블카는 사랑이 싹트는 장소 아니냐. 원래 썸남이나 남자친구랑 타는 거다”라고 말하자, 남자 출연자는 “지금은 제가 남친”이라며 거침없는 ‘심쿵 멘트’를 던진다.
이 모습을 본 김지민은 “같이 오래 산 노부부 같다”고 말하고, 홍경민은 “어디까지 하나 보자”며 눈꼴 시려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남자 출연자가 연하임에도 여자 출연자는 “오늘부터 오빠라고 부르겠다”고 말해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러자 김지민은 차희연 심리연구소 대표에게 “주변에 연하를 만나는 친구들이 오빠라고 부르는 경우가 많더라. 그 심리가 무엇이냐”고 물으며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에 차 대표는 “호칭이 사람을 만든다. 오빠라고 부르면 연하인데도 연상처럼 행동하게 되면서, 기댈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효과를 준다”고 분석한다. 그러자 홍경민은 “저도 오늘부터 와이프에게 누나라고 불러야겠다”라며 짓궂은 농담을 던지고, 김지민은 “그건 안 된다”고 차단해 웃음을 자아낸다.
직진 연상연하 커플의 정체는 2일(오늘) 밤 9시 20분 MBN ‘캠핑 인 러브2’에서 공개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엘리멘탈’ 200만 넘었다…‘슬램덩크’ 보다 10일 빨랐다
-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10월 10일 개최
- ‘아씨 두리안’ 4%…박주미·이다연, 죽은 유정후 만났다
- ‘킹더랜드’ 9.7%…이준호, 임윤아 구원하는 슈퍼히어로 자처
- 방탄소년단 정국 ‘세븐’ 프로모션 공개
- [인터뷰] ‘나쁜 엄마’ 유인수 “‘ㅋㅋㅋ 미친 놈’이란 반응, 즐거웠죠”
- [종합] ‘전참시’ 정우 “‘응사’ 끝나고 몸과 마음 주저앉았다”
- ‘전참시’ 정우 “♥김유미, 잘될 것 같다던 카페 실제로 대박”
- ‘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이찬원이 선물한 곡에 눈물
- [종합] ‘악귀’ 김태리, 죽은 진선규 마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