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정우, 1일 3운동 실천→BH엔터 사옥서 루프탑 파티 [MK★TV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서 생애 첫 관찰 예능에 출격한 정우의 일상을 그려졌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영자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송 실장, 이찬원의 유쾌한 만남과 정우의 현실판 쓰성(쓰레기 성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응답하라 1994'에서 '쓰성(쓰레기 성님)'으로 거듭난 정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에서 생애 첫 관찰 예능에 출격한 정우의 일상을 그려졌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54회에서는 이영자와 데뷔 초읽기에 들어간 송 실장, 이찬원의 유쾌한 만남과 정우의 현실판 쓰성(쓰레기 성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응답하라 1994’에서 ‘쓰성(쓰레기 성님)’으로 거듭난 정우의 일상이 그려졌다. 그는 단골 가게들을 찾아다니며 자신만의 동네 루틴을 소개했다.
정우는 운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도 발산했다. 자세 교정을 위한 운동부터 PT, 웨이트까지 1일 3운동을 실천해 감탄을 자아내기도. 특히 정우와 함께 웨이트를 같이한 매니저는 특출난 운동 실력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때 정우는 매니저와 트레이너의 팔씨름 대결을 제안, 예상 외로 매니저가 이기자 장난기 넘치는 모습과 함께 연신 웃음을 터트렸다.
그런가 하면 정우는 크리에이터 박위의 ‘위라클’에 출연해 오랜 연기 생활을 하면서 겪은 힘들었던 순간부터 아내 김유미와의 러브 스토리를 대방출 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유미에 대한 팔불출 면모를 보여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게다가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집합한 BH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정우는 사옥 옥상에서 매니저와 소속사 직원과 함께 고기 파티를 열었다. 그는 직원들을 위해 야심차게 된장찌개를 끓였지만 특별한 요리 실력으로 참견인들을 웃게 만들었다.
이때 소속사 직원은 정우 사인이 담긴 ‘응답하라 1994’ CD를 꺼내 추억을 공유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응답하라 1994’ 당시, 힘들었던 때를 회상하며 눈시울을 붉혀 먹먹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정우는 매니저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진심을 전했고, 매니저 또한 영상 편지로 답하며 훈훈하게 마무리 했다.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참시’ 254회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과 수도권 및 전국 가구 시청률 모두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특히 BH 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정우가 소속사 직원들과 고기 파티를 열어 회사 사람들까지 모두 직접 챙기는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9%를 기록하며 안방극장에 진한 감동을 안겼다.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영화 ‘밀수’ 팀의 배우 염정아, 조인성, 김종수, 고민시와 이영자, 홍현희의 이색 만남이 그려진다고 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먹메이트와 함께 하는 멜로망스 김민석의 먹방 여행과 다나카 콘서트에 초대된 김민석의 본업 모먼트까지 공개를 예고하며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MK스포츠 김나영 knyy1@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쇼미9’·‘고등래퍼4’ 출신 래퍼, 마약 투약 혐의로 입건 - MK스포츠
- 임나영·최웅 열애설 부인…측근 “공연한 사이일 뿐”(공식) - MK스포츠
- 나다, 와썹 멤버들과 만났다…예쁘고 섹시해 [똑똑SNS] - MK스포츠
- 카리나, 아찔한 등 라인 돋보이는 ‘비키니 자태’ [똑똑SNS] - MK스포츠
- 中넘버원 “황선우에 항저우 아름다움 보여줄 것” [아시안게임] - MK스포츠
- 0-10에서 8-11...졌지만 잘싸운 피츠버그, 배지환도 1득점 [MK현장] - MK스포츠
- ‘플래시 썬’ 김선형, 2년 연속 ‘연봉킹’…오세근-최준용 품은 SK·KCC는 샐러리캡 초과 - MK스
- 미국 꺾은 프랑스, ‘가솔 시대’ 이후 24년 기다린 스페인…U-19 결승서 만난다 [U-19 월드컵] - MK
- 스페인 스카우트 “배준호, 이강인 정신적 후계자” - MK스포츠
- 한국 방송스타, 생애 최강 상대 넘어야 UFC문턱 [RTU]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