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대 전용요금제 14종 출시… 데이터 제공량 늘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유플러스는 20대 고객을 위해 데이터 제공량을 대폭 늘린 '유쓰 청년 요금제' 14종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20대 고객 대상으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생애 주기별 요금제의 일환으로 20대를 위한 유쓰 청년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20대 고객을 위해 데이터 제공량을 대폭 늘린 ‘유쓰 청년 요금제’ 14종을 3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일반 5G 요금제보다 2∼60GB의 데이터를 추가 제공하는 20대 전용 요금제로, 가입 대상은 만 19∼29세다.
출시를 기념해 LG유플러스는 10∼20일 다른 통신사나 LG유플러스의 일반 요금제를 쓰던 고객이 유쓰 청년 요금제로 환승하는 것을 응원하는 ‘유쓰에 빠지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혜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상무)은 “20대 고객 대상으로 LG유플러스의 브랜드 선호도가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생애 주기별 요금제의 일환으로 20대를 위한 유쓰 청년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