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GA, 위댐보이즈 새 광고모델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세대 통합플랫폼사 HBGA가 위댐보이즈(WE DEM BOYZ)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
HBGA는 착한기업으로 '놀이가 소득이 되고 소득이 문화가 된다'는 문화 개선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플랫폼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결재PG사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회원 및 가맹점 모집, 실물 경제 커머스, 솔루션개발, 직'간접제조'유통, 모바일상품권 및 쿠폰 디지털 컨텐츠를 운영하는 3세대 '통합플랫폼' 회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세대 통합플랫폼사 HBGA가 위댐보이즈(WE DEM BOYZ)와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하였다.
HBGA는 착한기업으로 '놀이가 소득이 되고 소득이 문화가 된다'는 문화 개선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플랫폼에 대한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한, 결재PG사 기반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회원 및 가맹점 모집, 실물 경제 커머스, 솔루션개발, 직'간접제조'유통, 모바일상품권 및 쿠폰 디지털 컨텐츠를 운영하는 3세대 ‘통합플랫폼' 회사이다.
HBGA는 금융감독원에 허가받은 PG사를 자회사로 보유하고 있고, 2020년 설립되어 카드사, 통신사 은행 등 거래를 중개하고 결제 대금을 정산하는 통합 PG업체 인수를 시작으로 자산의 안정성을 높였다.
HBGA는 오픈마켓 서비스로 다양한 수익성을 강화하고 고객들의 혜택과 상품 선택권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결제, 보안 기능에 특화해 자체 개발한 차세대 통합형 플랫폼 HB+P 가맹점 모집 서비스를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전세계 글로벌시장 진출을 위해 틱톡 글로벌 채널을 확보하여, 글로벌 시장에 과감히 출사표를 던졌다.
HBGA는 자사페이를 기반으로 간편결제와 제휴카드 시스템을 제공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부활 4대보컬 김재희에 이어 위댐보이즈를 새롭게 광고모델로 발탁함으로써 HBGA와의 적극적인 협업에 나설 계획이다.
위댐보이즈는 지난해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주목을 받았다. 매 미션마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신선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승승장구 했고, 멋과 센스를 겸비한 안무를 창작해 ‘새삥’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HBGA와 위댐보이즈가 함께하는 디지털 캠페인은 오는 8월 1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lee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담이 아니었다...‘머스크 vs 저커버그’ UFC 회장 “구체화 중”
- 45세 동안 미모 뽐낸 김사랑, 日 도쿄 긴자 거리서 포착
- “톰형, 당장 영화 예매해야지!”…톰 크루즈, 이번엔 ‘경희선 숲길’서 포착
- 그룹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로 구속 기소
- “무한 리필해서 먹었는데” 단골 안주 홍합의 위험한 비밀 [지구, 뭐래?]
- 이정재"탑과 몇년째 연락 안해"…'오징어게임2' 캐스팅과 무관 주장
- 마동석 "오늘 '범죄도시 3'로 세 번째 기적 찾아왔다"
- ‘BTS 진’ 효과 이제야 시작인데…라면값 인하가 유독 매웠던 오뚜기 주가 [신동윤의 나우,스톡]
- '범죄도시3' 관객 1000만명 돌파…엔데믹 첫 ‘천만 韓 영화’
- “직원 연봉 2억씩 펑펑 주더니 문 닫게 생겼다” 230명 해고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