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주우재 합류+개편 후 뭐가 달라졌나…우당탕탕 단합대회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가 2주간의 휴식을 끝낸 후 다시 돌아왔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새 멤버 주우재가 합류했다.
주우재는 "어제 (유재석한테) 전화가 왔다. 뭐하니?라고 하길래 '내일을 위해서 피부과 좀 가고 있다'고 했더니 '너 내일 와서 '나 혼자 산다' 윌슨처럼 있다 가라'더라.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인형처럼 있다 가라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 이이경 유재석, 미주 박진주 하하로 나눠진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버스를 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놀면 뭐하니?'가 2주간의 휴식을 끝낸 후 다시 돌아왔다.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개편 후 돌아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아침 6시 반부터 모였다. 휴식기를 가진 후 오랜만에 만난 멤버들은 "너무 보고 싶었어요"라며 반갑게 인사했다.
'놀면 뭐하니?'에서는 새 멤버 주우재가 합류했다. 이미 주우재의 합류 소식을 알고 있던 유재석은 "뼈해장국 빨리 와"라고, 하하는 "창원 사대천왕 빨리 와. 강동원 이준기 그리고 너"라고 주우재를 반겼다.
주우재는 "첫 촬영하기 전날 부담이 너무 됐다"고 고백했지만 유재석은 "시청자 여러분들 너한테 큰 기대 안 해"라고 주우재를 안심시켰다. 이에 박진주는 "우리한테도 기대 안 하는 거 같다. 이제 기대해달라"라고 했고 주우재는 "나도 그럼 부담 안 가져도 되겠다"고 걱정을 한시름 놓았다.
주우재는 "어제 (유재석한테) 전화가 왔다. 뭐하니?라고 하길래 '내일을 위해서 피부과 좀 가고 있다'고 했더니 '너 내일 와서 '나 혼자 산다' 윌슨처럼 있다 가라'더라.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인형처럼 있다 가라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개편 후 멤버들은 함께 단합대회를 떠나기로 했다. 주우재 이이경 유재석, 미주 박진주 하하로 나눠진 멤버들은 제작진이 준비한 버스를 탔다. 그러나 버스 안에는 이미 승객들이 가득했다. 이들은 멤버들이 오는 줄 모른 채 패키지 여행을 떠나기로 한 것. 멤버들은 두 팀으로 나뉘어져 강원도 철원, 경기도 구봉도로 함께 패키지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하지만 극 내향형 인간 주우재는 버스에 타자마자 금세 지쳤다. 줌바 회원으로 모인 어머님들의 텐션이 높아도 너무 높았기 때문. 버스 안이 트로트로 흥겨워진 가운데 기력을 잃은 주우재는 잔잔한 곡을 신청했다. 이에 유재석은 "자꾸 여기서 꼴값 떨래?"라고 타박했지만 주우재는 "어머님들 R&B도 한 번 즐겨보세요"라고 아랑곳하지 않았다. 하지만 반응은 싸늘했고 주우재는 필살기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로 분위기를 전환시켰다.
한탄강 주상절리길에 도착한 유재석 이이경 주우재. 쌩��한 줌바 회원들과 달리 주우재는 몸도 제대로 가누지 못했고 엉덩이에 쥐까지 났다.
정신 없이 패키지 여행을 따라가던 중 유재석은 "녹화하면서 나이 드신 분들을 만나는 경우는 가끔 있지만 이렇게까지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경우는 쉽지가 않다. 첫사랑 얘기하시고 그래서 놀랐다. 사람은 다 똑같다"고 밝혔다. 이에 주우재는 "우리 엄마한테도 못하는데"라고 토로했고 유재석은 "나도 똑같다. 이거 보면 우리 엄마가 욕한다. 네 엄마한테나 잘하라고 한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모르면 가만있어!"…장근석, '코수술' '한남동 전세' 악성댓글에 작정하고 반박('나는장근석')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SC이슈]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