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의 이준호vs'웃김'의 옥택연...즐거운 안방극장[★FOCU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방극장에 무더위를 잊게하는 로맨스가 펼쳐지고 있다.
'로맨스 킹' 타이틀을 가져간 이준호,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한 옥택연의 로맨스 연기가 안방극장을 즐겁게 하고 있다.
이준호가 '킹더랜드'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린 후, 월화 안방극장에 나선 옥택연.
이준호와 옥택연의 서로 다른 로맨스 연기에 안방극장은 즐겁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호가 안방극장 '로맨스 킹'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하고 있다. 이준호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바이포엠스튜디오·SLL)에서 주인공 구원 역을 맡아 주말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이준호는 지난 17일 첫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바이포엠스튜디오·SLL)에서 주인공 구원 역을 맡아 주말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이준호의 뽐내는 매력은 무심하지만 다정함이 있는 감성 연기다. '구원이 이준호인지, 이준호가 구원인지'라고 헷갈릴 만큼, 캐릭터를 온전히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냈다. '이준호=캐릭터'라고 할 정도 구원의 캐릭터를 풍성하게 만들어 가고 있다. 극 중 재벌 3세로 활약 중인 이준호, 연기가 재벌이다. 덕분에 시청자들은 매주 주말 설레고 있다.
이준호와 함께 안방극장 시청자 공략에 나선 옥택연은 '코믹'으로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
옥택연은 지난 26일 첫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연출 이현석·이민수, 극본 김하나·정승주, 제작 위매드·몬스터유니온)에서 남지 주인공 선우혈 역을 맡았다. 옥택연은 이준호와 2PM 멤버로 공교롭게도 로맨스 장르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2PM의 두 배우들의 안방극장 출격이다.
이준호가 '킹더랜드'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올린 후, 월화 안방극장에 나선 옥택연. 그는 '가슴이 뛴다' 1, 2회에서 웃음으로 무장했다.
시청률은 하락한 '가슴이 뛴다'지만, 옥택연의 가슴을 콩닥거리게 한 연기가 돋보였다. 특히 비주얼과 다른, 코믹 연기는 연이어 웃음을 자아냈다.
극 중 강력한 힘을 지닌 뱀파이어에서 반인뱀파이어가 된 선우혈은 그야말로 웃음 그 자체. 기존 드라마, 영화에서 등장했던 무시무시한 뱀파이어와는 달랐다. 주인해에게 목을 물려 기절하고, 라면 먹고 취해 정신을 잃는 상황은 웃음이 절로 터져나왔다.
이런 선우혈의 매력은 옥택연의 반전 연기에 힘 입어 극적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인간미 없는 주인해와 달리, 인간미 더한 반인뱀파이어의 모습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제 2회 방송을 마친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옥택연의 코믹 연기는 로맨스 '가슴이 뛴다'의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준호와 결이 다른 코믹으로 로맨스를 만들어 가는 옥택연이다.
이준호와 옥택연의 서로 다른 로맨스 연기에 안방극장은 즐겁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로 보여"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띠동갑 사업가 열애설' 화사, '흠뻑쇼'서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양육비 미지급 의혹' 송종국, '캐나다 이민' 뜻 전격 고백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김다예♥' 박수홍, 생후 30일 딸 자랑..인형 비주얼 "아빠 닮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