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신한 차청화 구한 이채민, 신혜선과 전생에 악연? (이생잘)[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채민이 차청화를 구하며 신혜선과 처음 만났다.
7월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5회(극본 최영림 한아름/연출 이나정)에서 민기(이채민 분)는 실신한 김애경(차청화 분)을 구했다.
민기가 반지음의 전생과 인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김애경의 위기 상황에서 민기가 도움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채민이 차청화를 구하며 신혜선과 처음 만났다.
7월 1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 5회(극본 최영림 한아름/연출 이나정)에서 민기(이채민 분)는 실신한 김애경(차청화 분)을 구했다.
전생을 기억하는 반지음(신혜선 분)은 정체불명 악몽을 꾸고 깨어나 심란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애경은 “한동안 안 꾸더니. 삼촌이 그 꿈을 꾸면 나도 하루 종일 거시기하던데”라며 반지음의 속마음을 헤아렸다.
그런데 반지음의 악몽에 등장한 무당이 쓸법한 방울은 지난 방송에서 민기가 상자에 담아 들고 있던 것. 민기가 반지음의 전생과 인연이 있는 것인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김애경의 위기 상황에서 민기가 도움을 줬다.
김애경은 식당에서 일을 하다가 갑자기 가슴 통증을 느끼며 쓰러졌고, 민기가 “알바생 아직 구하시나요?”라며 찾아왔다가 그 모습을 목격 구급차에 태워 병원으로 가 병상을 지켰다. 의식을 찾은 김애경은 민기에게 “오늘 이런 것 아무에게도 말하지 마라”고 입단속부터 시켰다.
민기가 “그런데 언제부터 이렇게 아프셨던 거냐”고 묻자 김애경은 “꽤 됐다. 그런데 병명은 안 나오고. 한동안 안 그러더니 오늘 또 그런다”고 답했다. 반지음이 방울이 나오는 악몽을 꾸고, 그 방울과 연관된 민기가 찾아온 날 김애경이 가슴 통증을 느끼며 의문을 더한 대목.
김애경은 민기를 알바생으로 고용하며 숙식까지 제공하기로 하며 반지음까지 세 사람의 동거를 예고했다. (사진=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조인성 박경림 다정한 투샷, 20년만 재회한 ‘뉴 논스톱’ 커플
- 고소영, ♥장동건과 가족 여행…초근접 셀카로 증명한 무결점 피부
- 이상민, 김이나와 아무 관계 아냐 “말 한 마디에 실험 해봤는데…”(하시4)[결정적장면]
- 이효리 “무대의상 직구하려니 200만원, ♥이상순이 시장서 5천원이면 산다고”(유랑단)
- 빽가 “父, 친구의 여친인 母 꼬셔 두들겨 맞아” 부모님 치정사 공개(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