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 동성애 짝사랑 윤해영, 남편에 불륜 권유 “누구 있으면 만나” ‘아씨 두리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모 최명길을 짝사랑하는 유해영이 남편 전노민에게 외도를 권했다.
7월 1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미니드라마 '아씨 두리안'(극본 임성한 / 연출 신우철, 정여진) 3회에서는 장세미(윤해영 분)가 남편 단치강(전노민 분)을 차갑게 대했다.
단치강은 장세미를 보자마자 "등명인?"이라고 물으며 아들 단등명(유정후 분)을 찾았다.
그러면서 장세미는 단치강에게 "당신은 누구 없어? 있으면 만나"라며 외도를 권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시모 최명길을 짝사랑하는 유해영이 남편 전노민에게 외도를 권했다.
7월 1일 방송된 TV조선 주말미니드라마 '아씨 두리안'(극본 임성한 / 연출 신우철, 정여진) 3회에서는 장세미(윤해영 분)가 남편 단치강(전노민 분)을 차갑게 대했다.
이날 장세미는 막 외출을 하려 하다가 운동을 마치고 귀가한 단치강과 마주쳤다. 단치강은 장세미를 보자마자 "등명인?"이라고 물으며 아들 단등명(유정후 분)을 찾았다.
장세미는 "오이지(이은성의 반려견) 보러"라고 싸늘하게 말하며 당치강을 스쳐지나갔다. 그러면서 장세미는 단치강에게 "당신은 누구 없어? 있으면 만나"라며 외도를 권하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앞서 장세미는 가족 모임에서 시모인 백도이(최명길 분)에게 "어머님 사랑한다. 며느리로서 아니고 여자로서. 옛날 표현으로 연모. 안아드리고 싶고 저도 안기고 싶다"며 사랑을 고백해 가족 모두를 발칵 뒤집은 바 있다. (사진=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 제공)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조인성 박경림 다정한 투샷, 20년만 재회한 ‘뉴 논스톱’ 커플
- 고소영, ♥장동건과 가족 여행…초근접 셀카로 증명한 무결점 피부
- 이상민, 김이나와 아무 관계 아냐 “말 한 마디에 실험 해봤는데…”(하시4)[결정적장면]
- 이효리 “무대의상 직구하려니 200만원, ♥이상순이 시장서 5천원이면 산다고”(유랑단)
- 빽가 “父, 친구의 여친인 母 꼬셔 두들겨 맞아” 부모님 치정사 공개(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