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역시 CSI 출신은 달라” 게살 바르는 권일용에 심쿵(배틀트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표창원이 권일용의 게 손질 솜씨를 칭찬했다.
권일용과 표창원은 포항 여행 첫날 밤 뻥 뚫린 바다 앞에서 대게를 먹었다.
권일용은 "파도 소리를 들으면 뇌파를 가라앉혀서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기분이다. 가족과 여행하는 게 대부분이지 않나. 때로는 수다 떨면서 맥주나 한 잔 먹는 게 로망이었다"라고 만족했다.
권일용은 "게 먹는 거 가르치는데 시간이 다 간다"라고 잔소리를 하면서도 표창원을 위해 게 내장에 살을 넣어 비벼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표창원이 권일용의 게 손질 솜씨를 칭찬했다.
7월 1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2’에서 권일용, 표창원은 경북 포항 여행을 함께 했다.
권일용과 표창원은 포항 여행 첫날 밤 뻥 뚫린 바다 앞에서 대게를 먹었다. 권일용은 “파도 소리를 들으면 뇌파를 가라앉혀서 마음을 평온하게 해주는 기분이다. 가족과 여행하는 게 대부분이지 않나. 때로는 수다 떨면서 맥주나 한 잔 먹는 게 로망이었다”라고 만족했다.
권일용은 게 알과 내장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고백하며 게 다리를 위주로 먹었다. 게 다리를 먹으려던 표창원은 게를 손질하지 못하고 허당미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권일용은 “장비를 써라. 인간이 도구를 쓰라고 만든 거다”라고 버럭한 뒤 표창원이 가위를 거꾸로 쓰고 있다고 지적했다.
결국 권일용은 직접 게 가위로 게를 손질했다. 표창원은 “역시 CSI 출신이라 다르긴 다르네”라고 칭찬했다. 권일용은 “저게 CSI랑 무슨 상관이냐”라고 황당해 했고, 영상을 보던 성시경은 “CS가 게살의 약자냐”라고 장난을 쳤다.
권일용은 “게 먹는 거 가르치는데 시간이 다 간다”라고 잔소리를 하면서도 표창원을 위해 게 내장에 살을 넣어 비벼줬다. 표창원은 최백호의 ‘영일만 친구’를 부르며 분위기에 취했다. 아이키가 “두 분 너무 멋있다. 영화 같다”라고 말하자, 권일용은 “맥주 두 잔 마시고 저렇게 취한 거다”라고 폭로했다.
(사진=KBS 2TV ‘배틀트립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조인성 박경림 다정한 투샷, 20년만 재회한 ‘뉴 논스톱’ 커플
- 고소영, ♥장동건과 가족 여행…초근접 셀카로 증명한 무결점 피부
- 이상민, 김이나와 아무 관계 아냐 “말 한 마디에 실험 해봤는데…”(하시4)[결정적장면]
- 이효리 “무대의상 직구하려니 200만원, ♥이상순이 시장서 5천원이면 산다고”(유랑단)
- 빽가 “父, 친구의 여친인 母 꼬셔 두들겨 맞아” 부모님 치정사 공개(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