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이영자 매니저, 이찬원이 선물한 곡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이 이영자 매니저를 위해 작곡한 곡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송실장(송성호 매니저)은 이찬원을 만나러 갔다.
이영자와 송실장은 이찬원의 곡에 감탄했고, 영상을 지켜보던 MC들 또한 좋은 곡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송실장은 이찬원의 곡 해석을 들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이영자와 송실장(송성호 매니저)은 이찬원을 만나러 갔다.
이찬원은 “제가 어제 밤을 새웠다. 저 지금 한 시간 자고 나왔다”면서 곡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곡을 완성하기 위해 송실장의 노래를 수십 번 들으며 신중히 결정했다고 전했다.
송실장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기분이 좋음과 동시에 되게 감사했다. 바쁜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저를 위해 노력해준 거잖나. 너무 감사했다”고 밝혔다.
이찬원은 노래의 스타일에 대해 1990년대 후반~2000년대라면서 인생을 주제로 가사를 썼다고 했다. 이찬원은 이어 “제가 살아왔던 삶을 돌아보며 썼다”고 설명했다.
이찬원은 작곡한 곡을 공개했다. 이영자와 송실장은 이찬원의 곡에 감탄했고, 영상을 지켜보던 MC들 또한 좋은 곡에 대한 찬사를 보냈다. 송실장은 이찬원의 곡 해석을 들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종합] ‘악귀’ 김태리, 죽은 진선규 마주했다
- ‘악귀’ 김태리X오정세, 숫자 비밀 알았다...태자귀 언급 페이지
- ‘악귀’ 오정세, 母 죽인 악귀와 재회...“많이 컸네”
- [종합] ‘놀면 뭐하니’ 주우재 새 멤버 합류...유재석 “너한테 큰 기대 안해”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주우재에 “꼴값을 떤다”
- ‘킹더랜드’ 임윤아x이준호, 잠든 연애 세포까지 살리는 데이트
- ‘범죄도시3’ 천만 돌파…마동석 “세번째 기적”
- ‘놀면 뭐하니’ 박진주, 시청자 언급 “우리한테 기대 안 하는 것 같아”
- 헤이지니, 출산 준비 “토토만 나오면 돼”
- 한소희, BTS 정국 뮤직비디오 출연할까? “확인 불가”[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