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구윤 “신인시절 노래교실 7천군데 이상 다니며 셀프홍보” (동치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구윤이 신인시절 셀프홍보를 밝혔다.
이어 박구윤은 박미현에게 고마운 일로 "제가 신인시절 방송 출연할 곳이 많지 않았다. 2007년 10월 데뷔했다. 갈 데가 없어서 노래교실에 가서 알려야겠다. 노래 강사 명단을 부탁해 박미현 선생님 번호를 받아서 선생님 수업에 가서 어머님들께 저를 홍보하고 싶어요 해서 갔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구윤이 신인시절 셀프홍보를 밝혔다.
7월 1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대한민국 최고 노래강사 특집 정성을, 정진향, 박미현이 출연했다.
박구윤은 ‘동치미’ 애청자라며 “섭외 받고 설��다. 반면 여기서 어떤 이야기를 할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나오신다고 해서 만사 제쳐놓고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박구윤은 박미현에게 고마운 일로 “제가 신인시절 방송 출연할 곳이 많지 않았다. 2007년 10월 데뷔했다. 갈 데가 없어서 노래교실에 가서 알려야겠다. 노래 강사 명단을 부탁해 박미현 선생님 번호를 받아서 선생님 수업에 가서 어머님들께 저를 홍보하고 싶어요 해서 갔다”고 말했다.
박구윤은 “얼마나 떨리던지. 어머님들 앞에서 가슴이 두근두근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마음대로 놀아보라고. 혼자서 30분, 40분 끌고 가야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 비밀 병기 현철 선생님을 모셔 갔다”며 현철 성대모사를 선보였다.
박구윤은 “이걸 했더니 어머님들이 좋다고 앵콜해 주셨다. 딱 끝나고 나니까 박미현 선생님이 선물로 내가 맡고 있는 노래교실 다 돌게 해줄 테니까 어머님들께 알리라고. 그 외 대한민국 7천군데 이상 노래교실 다니면서 저를 알렸다. 노래 강사 선생님들이 저를 업어 키우셨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박미현은 “아무나 세워줄 수 없다. 전화가 왔는데 너무 겸손하고 전화로 예절을 알 수 있었다”고 박구윤을 칭찬했다. (사진=MBN ‘속풀이쇼 동치미’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