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 김태리X오정세, 숫자 비밀 알았다...태자귀 언급 페이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태리와 오정세가 숫자의 비밀을 밝혀냈다.
1일 방송된 SBS '악귀'에서 구산영(김태리)과 염해상(오정세) 두 사람은 이태영의 연락을 받고 찾아갔다.
구산영과 염해상 또한 염매를 만든 비정한 무당이라는 기사를 발견했다.
그리고 태자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구산영은 구강모가 쓴 책에서 태자귀를 언급한 부분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SBS ‘악귀’에서 구산영(김태리)과 염해상(오정세) 두 사람은 이태영의 연락을 받고 찾아갔다. 이태영은 구강모가 기억이 났고, 이목단이라는 아이를 찾고 있었다고 말했다. 이목단은 1958년, 장진리에서 숨바꼭질을 하다가 사라졌던 아이의 이름이었다.
서문춘(김원해)과 이홍새(홍경) 또한 이목단을 찾고 있었다. 당시 발견된 이목단의 시체는 피죽도 못 얻어먹은 것처럼 바싹 비틀어져 말라 있는 데다가 손가락 하나까지 잘려 있었다. 산짐승이 아닌 사람의 짓이었다.
구산영과 염해상 또한 염매를 만든 비정한 무당이라는 기사를 발견했다. 그리고 태자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구산영은 구강모가 쓴 책에서 태자귀를 언급한 부분을 펼쳤다. 그 부분은 바로 21p와 176p, 악귀가 언급하도록 한 부분이었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악귀’ 오정세, 母 죽인 악귀와 재회...“많이 컸네”
- [종합] ‘놀면 뭐하니’ 주우재 새 멤버 합류...유재석 “너한테 큰 기대 안해”
- ‘놀면 뭐하니’ 유재석, 주우재에 “꼴값을 떤다”
- ‘킹더랜드’ 임윤아x이준호, 잠든 연애 세포까지 살리는 데이트
- ‘범죄도시3’ 천만 돌파…마동석 “세번째 기적”
- ‘놀면 뭐하니’ 박진주, 시청자 언급 “우리한테 기대 안 하는 것 같아”
- 헤이지니, 출산 준비 “토토만 나오면 돼”
- 한소희, BTS 정국 뮤직비디오 출연할까? “확인 불가”[공식]
- 조나단&파트리샤, 설레는 첫 해외여행(‘집있걸’)
- ‘넘버스’ 김명수x최진혁, 최민수 허 찌른 두뇌게임 성공